로그인

도요타·렉서스, 수입차 부문 ‘AS 및 판매 만족도’ 1위 프로모션 진행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17-10-10 11:34:00업데이트 2023-05-09 23:20:27
토요타코리아와 렉서스코리아가 컨슈머 인사이트 2017 자동차기획조사에서 수입차 부문 ‘AS 서비스 만족도’와 ‘판매서비스 만족도’에서 각각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요타는 10월 브랜드 차량을 구매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그램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해 도요타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이 금융 계약 기간(36개월) 동안 자동차 무사고 및 계약기간 만료 후 6개월 이내에 신차를 재구매를 하는 경우 200만원의 리워드(현금 보상)를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 차량 운행 중 타인에 의한 차대차 사고 시, 그 사고로 인해 권장소비자가격의 30% 이상 수리비용 발생할 경우 동종의 신차로 교환 해 주는 ‘스마트 신차 교환 프로그램’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저금리로 차량을 구매 할 수 있는 ‘스마트 저금리 할부 및 운용리스 금융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다.

렉서스도 ‘하이브리드 리워드 프로모션’을 펼친다. 하이브리드 리워드 프로모션은 차량 구매 시 운용리스 프로그램인 ‘밸류플러스(VALUE+)를 이용하고, 금융 계약 기간(36개월) 동안 자동차 무사고 및 계약기간 만료 후 6개월 이내에 신차를 재구매 하면 300만 원의 리워드를 해주는 내용이다.

환절기 자동차 실내 공기를 맑게 해주는 공기청정기와 기본 썬팅 및 하이패스를 무료로 장착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도 주요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해 4%대의 저금리에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차량 가격의 50%만 납부하고 2년간 렉서스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부담 제로 유예 할부‘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