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이상순 존박, 김동률 6집 ‘동행’ 피처링 참여…어떤 곡?

ev라운지
입력 2014-09-26 10:03:00업데이트 2023-05-10 11:13:02
사진=김동률 페이스북사진=김동률 페이스북
이상순 존박, 김동률 6집 ‘동행’ 피처링 참여…어떤 곡?

이상순과 존박이 피처링한 신곡 앰범 ‘동행’을 들고 가수 김동률이 3년 만에 돌아온다.

김동률이 지난 24일 페이스북을 통해 6집 새 앨범 ‘동행’의 10개의 제목을 발표하며 이상순과 존박이 어떤곡을 피처링 했는지도 알려졌다.

이상순 존박이 피쳐링에 참여한 두 곡을 포함한 6집 ‘동행’의 제목은고백, 청춘(fect.이상순), 내 사람, Advice(fect.존박), 그게 나야, 퍼즐, 내 마음은, 오늘, 그 노래, 동행 이며, 총 10곡이 담겨 있다.

김동률 소속사 측은 신보 소개를 통해 “‘동행’ 앨범의 노랫말들은 하나의 시와 같다. 김동률은 유행어나 속어는 배제한 채 가사의 운율을 맞추고, 노래마다 시작부터 끝까지 명확한 흐름과 완결성을 가진 이야기를 썼다”고 전했다.

한편 김동률 정규 6집 ‘동행’앨범은 오는 10월 1일 0시에 발표되며, 앨범 발표 후 김동률은 바로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할 예정으로 전해졌다.

이상순 존박이 김동률 신곡에 참여했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동률 신곡 이상순 존박 참여, 몇 일만 기다리면 됩니다”, “김동률 신곡 이상순 존박 참여, 대박나시길”, “김동률 신곡 이상순 존박 참여, 제목부터 심상치 않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오토 기사제보 ca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