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이스즈, 중형트럭 ‘엘프’ 전국 로드쇼 진행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7-10-12 20:34:00업데이트 2023-05-09 23:19:23
일본 상용차 브랜드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는 내달 8일까지 3.5톤급 중형트럭인 ‘엘프(ELF)’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중부와 호남, 충청, 영남 지역 35개 거점을 순회하며 소비자들이 엘프의 제품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찾아가는 전시회 방식으로 이뤄진다. 현장에 방문한 소비자들은 직접 차량을 체험해 볼 수 있고 제품 사양과 특장점에 대한 전문인력 설명도 제공받을 수 있다. 신차 상담과 구매도 가능하며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된다고 큐로모터스 측은 설명했다.

큐로모터스에 따르면 중형트럭 엘프는 브랜드 최신 기술이 집약된 모델로 우수한 안전성과 내구성을 갖췄다. 5.2리터 4기통 디젤 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190마력의 성능을 발휘하며 디스크 브레이크를 비롯해 듀얼 에어백, 차선이탈 경고장치 등 안전사양이 기본 탑재됐다.
큐로모터스는 현재 전국에 7개의 판매 영업소와 12개의 서비스센터를 구축해 운영 중이다. 또한 점진적으로 서비스 인프라를 확충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민병관 큐로모터스 사장은 “이번 로드쇼를 통해 소비자들이 브랜드 최신 기술이 집약된 엘프를 직접 경험하고 우수한 품질을 느껴보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