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케어, 핸드케어, 메이크업 툴까지… 이제 세분화된 뷰티 전문 브랜드가 뜬다!

동아일보

입력 2019-03-26 03:00 수정 2019-03-26 08:16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Beauty Trend]

아이케어 전문, 핸드케어 전문 등 세분화된 뷰티 브랜드들이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집중된 전문성으로 세심한 관리를 도우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3곳과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소개한다.

○ 블루라이트 차단∼ 아이케어 전문 브랜드 아이솔브

컴퓨터, 스마트폰 등의 사용이 잦은 여성들의 눈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생활뷰티기업 애경 산업에서 선보이는 아이케어 전문 브랜드다. 최근 눈가 노화의 주범으로 등장한 블루라이트를 차단해 눈가 피부를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

아이솔브는 얇고 각질층이 적어 쉽게 장벽이 손상되는 눈가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적으로 만드는데 주력한다. 항산화, 탄력, 보습 등 효능을 가진 루테인을 포함한 세라마이드, 에보디아 열매 추출물, 가시철엽 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 완두콩 단백질 등 6가지 유효 성분을 넣었으며, 고분자 전달 시스템을 적용해 흡수력을 높였다.

지난해 11월 SK플래닛 ‘11번가’에서 런칭 후 11일만에 대표 제품 ‘아이솔브 유스 루테인 인텐스 아이 세럼’이 완판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bestseller 5

아이솔브 유스 루테인인텐스 아이 세럼

루테인이 블루라이트를 차단하고3개의 메탈 마사지볼이 눈가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한다.눈가 주름, 기미&색소 침착 완화,탄력, 보습, 혈행, 피부톤 개선 등임상 시험을 완료했다.15mL 1만8000원 대.

아이솔브 유스 하이드라 체크 아이 마스크

눈가 건조 부위를 색으로 알려주는 아이 마스크.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한다.10매 1만8000원 대.

아이솔브 유스 썰카디안 인텐스 아이 세럼

6-테인 아이 케어 콤플렉스와 테크놀로지로숙면한 듯 편안한 눈가를 만든다.눈가 주름 개선과 탄력에 효과적이다.30mL 3만2000원 대.

아이솔브 유스 아이 클렌징 오일 패드

진한 아이 메이크업을 꼼꼼하게 닦아주는눈 전용 클렌징 패드다. 눈가 보습 효과가있으며 속눈썹 유지를 돕는 콩 단백질을함유했다. 30매 5000원 대.

아이솔브 유스 아이 & 페이스쿨링 젤 클렌저

마일드한 젤 포뮬러가 눈가와 피부전체에 진정과 청량감을 주고촉촉하게 씻어준다.200mL 1만8000원대.



○ 향 좋은 핸드케어 제품으로 입소문난∼ 더프트앤도프트

더프트앤도프트는 향기(Fragrance)을 뜻하는 독일어와 스웨덴어 조합으로 나만의 향기를 찾는다는 의미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발림성과 촉촉한 보습력, 기분 좋게 오랫동안 지속되는 향기를 갖춘 핸드크림 제작을 위해 1300번 이상의 제형 테스트를 거쳐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완성했다.

핸드크림은 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만 월 평균 15만개가 판매되고 있다. 미국, 일본, 싱가포르, 스웨덴, 이탈리아 등 전 세계 10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 면세점 외에 해외 항공사 기내 면세점 등에도 입점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bestseller 2

더프트앤도프트 소피소피 너리싱 핸드크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는가벼운 텍스처로 사계절 내내사용하기 좋다. 향수를 뿌린듯한 은은한 향기가 돋보인다.50mL 9800원 대.

더프트앤도프트포밍 핸드솝 핑크브리즈

약산성 핸드워시로 유해세균을제거하며 촉촉하게 피부밸런스를 맞춰준다.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무자극이 입증돼 온가족이사용하기 좋다.275mL 6800원 대.



○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사랑받는∼ 뷰티 도구 전문 브랜드 더툴랩

뷰티 패키징과 애플리케이터 분야에서 10년 이상 경력을 쌓아온 두 전문가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메이크업 도구 브랜드다. 화장품 제형과 화장법, 인체 특성까지 다양한 데이터를 토대로 연구해 만들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쓰는 제품으로 알려지며 SNS를 통해 화제가 됐다.

‘101 멀티태스커’ 브러시가 대표 제품이며 ‘쓱싹이’라는 별칭으로 불린다. 모의 길이가 기존 제품에 비해 짧은 것이 특징이며, 사용할 때 브러시에 힘이 들어가지 못하게 설계돼 브러시 자국이 거의 남지 않는다. 브러시 모의 밀도도 촘촘해 스펀지로 바른 듯 균일하게 발린다.

bestseller

더툴랩 101 멀티태스커

촘촘한 짧은 모가 모공의 요철을 가려 매끈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일반용 외에 휴대하기 좋은 미니와베이비 등 3가지 사이즈가 있다. 일반용 3만5000원 대.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