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데이트&이벤트] 8/18 '더뮤지션' 100만 다운로드 돌파 이벤트 등

동아닷컴

입력 2017-08-18 16:51 수정 2017-08-18 16:58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 더뮤지션 100만 다운로드 돌파 이벤트 실시

라이머스(대표 임종관)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리듬 액션 게임 '더뮤지션(THE MUSICIAN)'이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뮤지션은 지난 10일 다운로드수 50만을 달성한데 이어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특히,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가 한단계 상승한 2위를 기록 중이며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에서도 2위에 올라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18일부터 22일까지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 프로필 꾸미기 아이템을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하고 게임 내 특별 미션을 달성하면 신규 악기 스킨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더뮤지션에 접속하면 매일 다이아몬드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워너원과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워너원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세번째CF가 유투브를 통해 공개 됐으며, 100만 다운로드 달성 공약으로 내걸었던 워너원 X 더뮤지션 특별 팬미팅도 예정대로 진행된다.

더뮤지션 이미지(출처=게임동아)

- 삼국블레이드 시즌2, 사전에약 실시

액션스퀘어가 개발하고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가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2 사전예약 이벤트는 특별페이지와 공식 카페, 게임 내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와 iOS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삼국블레이드' 시즌2 업데이트는 이달 중 진행 예정이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누적 참여자 수에 따라 100만 금화 및 300보옥, 신규 장수 7성 마운록을 선물하고, 시즌2 업데이트까지 매일 푸쉬와 특별 이벤트를 통해 전령과 보옥, 3~4성 장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27일까지 4성 장수 2개, 50만 금화, 400 보옥 등을 선물하는 스페셜 출석체크 이벤트와 장비 강화 비용과 장수 진급 비용을 절반으로 할인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삼국블레이드 시즌2 사전예약 실시(출처=게임동아)

-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이용자 편의성 강화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체인 미션 도우미' 시스템을 새로 도입해 게이머들이 체인 미션을 보다 수월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으며, 게임 내 스토리 모드 및 프리 매치 등에서 최대 10회까지 자동으로 경기를 반복해서 진행할 수 있게 했다.

또한, PvP(유저간 대결)모드인 '갤럭시 라이브'에 관전모드 및 모든 서버 간 친선전 기능을 새로 추가했고, 신규 전설 등급 선수인 '키르나'와 게임 내 캐릭터들에게 다양한 버프 기능을 제공하는 '스피릿 스톤'의 최상위 등급인 '레전드 스피릿 스톤'도 선보인다.

아울러, 보다 투명한 게임 운영을 위해 유저들이 서버 내 다른 모든 유저들이 획득한 캐릭터들의 총 통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사커스피리츠 신규 업데이트(출처=게임동아)

- 베스파, 킹스레이드 챕터7 '빛의 길' 사전예약 실시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에 가 오는 25일 챕터 7 '빛의 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킹스레이드' 챕터 7 '빛의 길'은 혹한의 바람이 불어오는 서리 거인들의 땅인 '빈트란트 설산'을 배경으로, 바바리안의 왕 '무스클로'의 죽음으로 시작된 기나긴 전쟁의 스토리가 펼쳐진다. '빛의 길'에서는 새로운 영웅의 등장은 물론, 더욱 강력해진 적의 등장, 그리고 기존 영웅들에게 보다 강력한 힘을 부여하는 초월 콘텐츠가 업데이트 에정이다.

또한 강수진, 김기현, 김영선, 여민정 등 국내 유명 성우들이 함께한 한국어 버전의 업데이트도 예정되어 있다. 아울러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의 챕터 7 '빛의 길'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들 전원에게 경험치, 골드 부스터 1일권, 100만 골드(게임머니), 의문의 파편 100개를 100% 지원한다.

킹스레이드 챕터7 사전예약 실시(출처=게임동아)

- 아이지지닷컴 '로드 모바일', 구글플레이 베스트셀러 프로모션 선정 기념 이벤트

아이지지닷컴은 글로벌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 모바일'이 구글플레이가 진행하는 '베스트셀러 프로모션'에 선정돼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드 모바일'은 RPG 게임의 재미요소를 가미하고 정교한 전투 시스템을 통해 전략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킨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전투 상황에 맞는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다양한 연맹 콘텐츠와 우수한 게임 밸런스 등은 꾸준하게 글로벌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최근 글로벌 6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아지지닷컴은 '로드 모바일'은 구글플레이 '베스트셀러 프로모션' 선정을 기념해 프로모션 기간 중 가속 아이템, 희귀 영웅 훈장, 장비 상자 등 다양한 게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수정이 대량으로 포함된 '수정핫딜' 패키지와 오랫동안 게임을 즐겨온 게이머들을 위해 다량의 특수 장비 재료가 포함된 '특수장비재료 대방출' 패키지가 할인 판매한다.

또한 '로드 모바일'을 함께 플레이하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데스크 매트를 증정한다.

로드모바일 구글플레이 베스트프로모션 선정 기념 이벤트(출처=게임동아)

동아닷컴 게임전문 조광민 기자 jgm21@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