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Life]접지력-쿠셔닝-내구성에 착화감 더한 ‘다이나믹 슬립온’

황효진 기자

입력 2017-03-23 03:00 수정 2017-03-23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노스페이스

봄기운이 완연한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봄나들이를 준비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간절기 시즌에는 낮에는 따뜻하지만 밤에는 비교적 쌀쌀한 일교차가 이어지기 때문에 사전에 본인에게 적합한 아웃도어 아이템 준비가 필수다.

영원아웃도어(회장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안전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아웃도어 신발과 가볍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재킷 등 봄철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서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다이나믹 슬립온(DHK 8I)’ 등 ‘다이나믹 하이킹(DYNAMIC HIKING)’ 시리즈의 2017년 S/S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의 ‘다이나믹 하이킹’은 2012년 첫 출시 이후 노스페이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매 시즌 업그레이드되며 초경량 등산화 시대를 선도해온 제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슬립온, 워킹화, 하이킹화 등 더욱 다양해진 스타일에 통풍 기능이 뛰어난 중창 및 갑피 등을 적용해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가볍고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나믹 슬립온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다이나믹 슬립온(DHK 8I)’은 접지력, 쿠셔닝, 내구성 등 아웃도어 슈즈의 핵심 기술력에 슬립온의 착화감을 더한 제품이다. 나사(NASA)에서 개발한 우수한 내구성과 내마모성의 슈퍼 패브릭 소재를 발뒤꿈치 전체에 적용해 뒤틀림과 꺾임을 방지하여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주고, 보행 시 충격과 피로감을 줄여주는 밑창을 적용했다. 또한, 통기성이 우수한 중창과 일반 메시 소재보다 통기성이 우수한 엔지니어드 메시를 적용해 쾌적함을 높였고, 별도의 끈 없이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절하는 ‘보아 다이얼 클로저 시스템(BOA DIAL CLOSER SYSTEM)’으로 편의성을 더했다. 색상은 그레이, 블랙 두 가지이며, 가격은 18만 원.

다이나믹 하이킹

또 다른 대표 제품인 ‘다이나믹 하이킹 51 WP(DHK 51 WP)’는 ‘보아 다이얼 클로저 시스템’을 적용한 세미컷 하이킹화로, 뛰어난 접지력과 방수성을 갖춰 등산을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함을 제공해주는 멀티아이템이다. 또한 신발 앞꿈치 부분에 토캡을 적용해 산행 시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색상은 네이비, 블랙 두 가지이며, 가격은 19만 원.

이와 함께 노스페이스는 봄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기능성은 물론이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춰 일상에서도 쾌적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재킷 신제품도 선보였다.

프로텍션 재킷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프로텍션 재킷’은 정전기를 최소화하는 도전사 원단을 사용해 봄철 황사 및 미세먼지가 달라붙는 것을 방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방수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DRYVENT) 3레이어 소재를 사용했고,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테이프(REFLECTIVE TAPE)를 등판에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안전성을 제공해주고, 역동적 느낌의 기하학적인 프린트와 슬림한 디자인은 일상 생활에서도 세련된 코디가 가능하게 해준다. 색상은 남성용은 잉크, 차콜, 모스, 화이트, 네이비, 스노 화이트, 카키, 차콜 그레이 등 8가지, 여성용은 포피 레드, 화이트, 코랄, 스노 화이트 등 네 가지로 선보였다. 가격은 18만8000원.

전문가를 위한 최상급 테크니컬라인인 노스페이스 ‘서밋 시리즈’의 이번 시즌 신제품 노스페이스 ‘써밋 리얼벤트 재킷(SUMMIT REALVENT JACKET)’은 봉제선을 최소화한 심플한 디자인과 270g의 혁신적인 무게를 자랑한다. 특히 방수·방풍 기능은 물론이고 투습 기능이 탁월한 리얼 벤트 소재를 사용해 쾌적성과 활동성을 동시에 구현했다. 다양한 기상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한 후드 일체형의 하이넥 디자인,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 부위에 적용한 히든 벤틸레이션 기능 등 탐험가와 산악인들이 최적의 신체 컨디션과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도록 배려한 부분도 눈에 띈다. 색상은 남성용은 블랙, 라이트 그레이 2가지이며 여성용은 퍼플, 블랙 2가지이다. 가격은 35만8000원.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