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M시스템의 새로운 변화 ‘라이카 M10’ 출시 外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7-01-19 16:49 수정 2017-01-19 16:51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사진제공=라이카카메라코리아㈜

라이카 카메라, M시스템의 새로운 변화‘라이카 M10’ 출시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Leica)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M시스템의 신제품 ‘라이카 M10 (Leica M10)’을 출시한다.세계 최고의 예술적 광학 기술과 기계적 성능, 그리고 카메라 바디를 3.75mm까지 줄여 한층 컴팩트한 사이즈의 가장 슬림한 바디 디자인으로 선보이게 된 ‘라이카 M10’은 시야 범위가 확대되어 더 많은 것을 보여주는 개선된 뷰파인더에 최대 초당 5장까지 촬영 가능한 빠른 연속촬영 기술로 결정적 순간을 놓치지 않도록 했다.

카메라 후면부에는 리뷰, 라이브뷰, 메뉴 버튼 단 세 개만을 넣어 사진에 필요한 기능에만 초점을 맞추었다.또한 ISO 조정 다이얼이 예전 아날로그 카메라와 같이 카메라 상판에 위치하여 카메라가 꺼진 상태에서도 모든 세팅 값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외부 디자인은 긁힘 방지를 위해 Corning® Gorilla® 글래스를 사용하였고 빗방울과 먼지, 그리고 급격한 기후 변화에 보호되도록 특수 고무 실링 처리를 했다.

M시스템에서 4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카 M10’은 전국 라이카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이카 카메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유위니아, 딤채쿡 출시 1주년 기념 백종원 팬 사인회

사진제공=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는 19일 대유위니아 선릉사옥에서 딤채쿡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딤채쿡 광고 모델 백종원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약 한 시간가량 진행된 팬 사인회에는 행사 시작 전부터 백종원을 만나러 온 팬들로 성황을 이뤘다. 백종원은 행사 내내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인사를 나누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죠스떡볶이 “마지막 절기 대한에 눈이 올까요?”이벤트

죠스떡볶이가 마지막 절기인 대한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1월 20일 대한에 눈이 올지 안 올지를 맞추는 이벤트로 고객들은 이 날 날씨를 예상해 OX로 댓글을 남기면 된다. 정답을 맞춘 고객들 중 총 10명을 추첨해 눈처럼 하얀 치즈가 쌓인 치즈떡볶이 메뉴 교환권을 상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24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창립기념일 맞아 최대 80% ‘타임세일’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창립기념일인 1월 26일을 맞아 ‘타임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타임세일은 인천-발리/자카르타 왕복요금 34만원으로 정규운임대비 최대 80%까지 할인된다. 판매기간은 오는 26일 자정부터 28일 23시59분이고, 출발기간은 오는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 요금은 세금 및 유류할증료가 포함된 금액으로, 프로모션 티켓이 소진될 시 요금이 달라질 수 있다. 편도 구매 및 마일리지 적립은 불가능하다.

스터피자, 목요일 마다 T멤버십 회원 최대 47% 할인

미스터피자가 내달 16일까지 SKT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목요일마다 최고 47%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미스터피자가 T멤버십 회원에게 제공하던 기존 할인율(15~30%)에 17%를 더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멤버십 1717 프로모션’이다. 이에 따라 T멤버십 회원은 등급에 따라 32%에서 최고 47% 할인된 가격에 미스터피자를 이용할 수 있다. T멤버십 회원 본인에 한해 할인 이용이 가능하며, 세트메뉴, 타 행사와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보해양조㈜, 진짜 소주 ‘보해골드’ 재출시

보해양조㈜가 2007년에 단종됐던 ‘보해골드’를 재출시 한다고 19일 밝혔다. 보해골드는 희석식 소주의 고급화를 선언하며 1992년에 첫 출시돼 14년간 전남 지역 소비자를 중심으로 사랑 받았던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출시 당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100% 쌀보리 곡물주정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전남 보성녹차를 새롭게 첨가해 명품 소주의 가치를 더했다. 저도수의 소주와는 다른 깊고 풍부한 풍미와 묵직한 맛이 특징이며, 깔끔한 향과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알코올 도수는 과거 제품과 같은 23도, 용량은 375ml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