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하남에프앤비, 하남돼지집 ‘프라임 매장’등 신사업모델 공개 外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7-04-28 15:27 수정 2017-04-28 15:32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사진제공=㈜하남에프앤비

㈜하남에프앤비, 하남돼지집 ‘프라임 매장’선보여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을 운영하고 있는 ㈜하남에프앤비가 서울 이태원 중심부에 150평 규모의 ‘프라임 매장’을 곧 선보인다. 이태원 프라임 매장은 하남돼지집의 정체성은 지키되 부가적인 메뉴와 인테리어, 접객 서비스, 주류 라인업에 변화를 주는 이색적인 다이닝컨셉으로 다국적 고객을 겨냥한 안테나숍이다.

이와함께 ㈜하남에프앤비는 HMR (Home Meal Replacement; 가정식 대체식품)을 비롯해 익스프레스 매장도 미래 신사업으로 준비중이다. 익스프레스 매장은 외식업에 재능 있는 젊은 재원들을 익스프레스 매장의 점장으로 육성하는 사업모델이다. 혼술, 혼밥족을 겨냥한 미니멀다이닝콘셉트로 연내 복합쇼핑몰, 푸드코트, 소형매장 등 틈새 상권 배치를 목표로 준비중이다.

하남에프앤비 장보환 대표는 “국내 외식업은 트렌드의 주기가 짧고 단시간에 볼륨만 키우고 사라지는 브랜드가 너무나 많다”면서“7년간 축적해 온 하남돼지집만의 콘텐츠를 세상에 알려 지금보다 더욱 매력적인 브랜드의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파파존스, 10년 전‘골드러쉬 피자’깜짝 판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0년 전 선보였던 ‘골드러쉬 피자’를 할인된 가격으로 깜짝 판매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골드러쉬 피자’는 세블락 소시지, 포테이토, 치킨, 피망, 양파 등 다양한 6가지 토핑과 함께 모차렐라·스트링·체더 치즈 등을 풍성하게 담은 치즈롤 크러스트가 황금테를 두르고 있다. 특히 이날부터 6월 5일까지 ‘골드러쉬 피자’와 콜라 1.25L 세트 메뉴를 10년 전 가격보다 최대 27%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놀라운 밀크티 2+1 프로모션 진행

티(Tea)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5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놀라운 밀크티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놀라운 밀크티 4종을 포함해 총 2잔의 음료를 구매 시 놀라운 밀크티 1잔의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음료 구매 시 영수증 하단에서 신제품 무료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놀라운 밀크티 4종과 교환 가능하다. 쿠폰 유효 기간은 발행 익일부터 5월 21일까지다.

피자헛, 메시지 담은 하트 피자 ‘심쿵 갈릭버터 쉬림프’한정 출시

한국 피자헛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하트 모양의 ‘심쿵 갈릭버터 쉬림프’를 5월 1일부터 15일까지 한정 출시한다. ‘심쿵 갈릭버터 쉬림프’는 하트 모양의 독특한 도우 위에 인기 신제품 메뉴인 갈릭버터 쉬림프 토핑을 올린 피자로, 탱글탱글한 통새우와 마늘과 버터의 향긋하고 고소한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심쿵 갈릭버터 쉬림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자녀, 친구, 연인, 동료 등 받는 사람에 따라 각기 다른 메시지 스티커를 박스에 붙여 제공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관련기사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