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 girl Info] 채뉴욕, 2019 F/W 레디 투 웨어 外

동아일보

입력 2019-10-29 03:00 수정 2019-10-29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Fashion Info


○채뉴욕, 2019 F/W 레디 투 웨어

뉴욕에서 런칭한 하이앤드 브랜드 채뉴욕(CHAEnewyork)이 ‘서바이벌 아일랜드: 백 투 클래식’을 콘셉트로 한 가을, 겨울 의상을 선보인다. 울과 캐시미어 혼합 소재로 제작한 테일러드 재킷은 오버사이즈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탈부착이 가능한 허리 벨트가 라인을 강조하며 편한 착용감으로 데일리 룩으로도 제격이다.


투미, 플라이 위드 투미 캠페인

아시아-태평양 및 중동 지역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하드 캐리어 구매 시 각국 공항 코드 명을 상징하는 시티 러기지 스티커를 증정한다. 투미 스티커는 떠나고 싶은 마음은 크지만 바쁜 일상 때문에 여행을 못가는 이들에게 출국하는 공항의 설렘을 전한다.


○밀레, GTX 아인 L 다운

우아한 실루엣과 따뜻한 색감을 강조한 다운을 출시했다. 미국 고어 사의 신규 소재 ‘고어텍스 인피니엄TM’ 원단을 사용해 방풍, 보온 등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데일리 룩, 비즈니스 룩으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블랙야크키즈, 숏패딩 3종

‘푸퍼다운’은 풍성한 볼륨감과 포근한 느낌으로 한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숏패딩이다. 바람막이 기능이 뛰어난 코팅 소재를 사용했다. ‘벨벳다운’은 은은한 광택의 벨벳 소재를 사용한 여아 전용 숏패딩으로 지퍼에 털 방울이 달려 귀엽다. ‘플로다운’은 겉과 안의 색상, 소재가 달라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숏패딩이다.


○마시모두띠, 스키 컬렉션

하이 웨이스트 복고풍 바지,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무릎 아래 길이 코트 등 한정판 스키 컬렉션을 출시했다. 가장 주목할 만한 아이템은 알프스 산이 그려진 스웨터다. 캐시미어, 플란넬 등 보온성이 높은 소재에 블랙, 화이트, 그레이, 베이지 등 색상이 돋보인다.

Living Info

밀레(Miele), 미세먼지 영상 캠페인

밀레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진공청소기 ‘C3 파워라인’ 시리즈의 미세먼지 여과 성능을 담은 디지털 영상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제품은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도 99.9% 여과하는 13등급의 고성능 헤파 필터를 탑재했다. 액티브 에어클린 필터를 통해 먼지 외 냄새까지 제거하는 기능도 있다.


Hotel Info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터키 투 고

홈파티를 위한 테이크아웃 칠면조 요리 메뉴 프로모션. 성인 4, 5명이 넉넉히 즐길 수 있는 칠면조 고기 요리가 제공돼 홈파티 장소에서 간단히 데워 바로 먹을 수 있다. 또한 마카로니 치즈, 건포도와 해바라기씨를 곁들인 호박, 구운 감자와 밤, 베이컨과 브루셀 스프라우트, 옥수수 구이 등 풍성한 메뉴들로 구성돼 있다. 칠면조 고기와 페어링하기 좋은 와인도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옐로윈 파티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에서 할로윈 데이를 맞아 짙은 노란색이 상징인 샴페인 브랜드 ‘뵈브 클리코’와 함께 ‘옐로윈 파티(Yelloween Party)’를 진행한다.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 샴페인을 무제한으로 즐기며 흥겨운 파티를 즐길 수 있다. 10월 31일∼11월 2일 1,2부로 나눠 진행되며 이용시간은 오후 6∼9시, 오후 9시∼12시.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 린넨 재활용 반려동물 방석

호텔의 버려지는 침구가 재활용 프로젝트를 통해 반려동물을 위한 방석으로 재탄생한다. 제주의 친환경 기업인 아이즈랩과 업무협약을 맺고 린넨 침구를 재활용한 프로젝트를 시작한 것. 린넨에 쑥을 더해 건강까지 챙긴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방석은 라마다프라자 린넨 특유의 스트라이프 무늬와 부드러운 질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호텔은 이번 친환경 프로젝트를 통해 연간 버려졌던 약 1.5톤의 린넨을 활용하게 됐다.


○롯데호텔제주, 얼리 디셈버

11월 1일까지 사전 예약하고 12월 한 달 동안 투숙할 수 있는 얼리버드 연말 패키지를 내놓았다. 디럭스 가든 룸 1박, 플레이토피아 ‘VR 체험존’ 입장권 2매, 미니바 무료 이용 1회, 온수풀인 해온의 스위밍 쿠션 1개 등 혜택으로 구성된다.

Travel Info

시애틀, 겨울 축제 여행

시애틀에서 작년 겨울에 첫 선을 보인 ‘인챈트 크리스마스’가 11월 22일부터 12월 29일까지 시애틀의 홈구장 티-모바일 파크에서 열린다.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세계 최대 규모의 미로 어드벤처를 크리스마스 테마에 맞춰 구현했으며, 미로 속에서 장난꾸러기 엘프가 숨겨놓은 산타의 8개 선물을 찾아 떠나는 콘셉트로 재미를 더했다.


○뱐얀트리 방콕, 샤프론 크루즈

일몰과 미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샤프론 크루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샤프론’의 정통 태국 요리들을 38m 길이의 크루즈 선상에서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 ‘왕들의 강’이라고도 부르는 방콕의 차오프라야 강을 유람하며 사원이나 왕궁 등 관광 명소들은 물론 선상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도 감상할 수 있다.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