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식-세탁-컨시어지… 365일 ‘호텔 서비스’

박지원 기자

입력 2019-10-18 03:00 수정 2019-10-18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 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800실 분양
한화호텔&리조트 및 한화에스테이트…전략적 제휴 통한 럭셔리 서비스 제공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 투시도
KCC건설은 10월 부산광역시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서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를 분양한다. 부산광역시가 역점사업으로 추진 중인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공급되는 유일한 주거 가능 상품이다.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는 지하 2층∼지상 26층 총 5개동, 전용면적 74m²·82m² 등 총 800실 규모의 생활형 숙박시설로 조성된다. 타입별로 △74m²A 200실 △74m²B 100실 △74m²C 100실 △82m²A 100실 △82m²B 100실이다(단기 투숙형 제외).

KCC건설은 한화호텔&리조트 및 한화에스테이트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고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럭셔리한 주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주민들은 세탁 서비스를 비롯해 조식 서비스, 컨시어지, 홈 케어 서비스(소모품 교체, 정기 점검), 홈 클리닝, 차량관리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전 가구에 오픈 테라스를 제공한다. 내부 역시 고급 리조트 느낌의 차별화된 인테리어, 빌트인 가전과 가구가 결합된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한다.

커뮤니티도 최고급에 걸맞게 마련된다. 일대일 개인레슨이 가능한 ‘골프 레슨’과 쿠킹·커피·취미·교양 등의 ‘교육 프로그램’, 필라테스·요가·명상 등 ‘웰니스 프로그램’, 헬스케어 피트니스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오시리아 관광단지 항공 촬영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는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에서도 핵심 입지에 위치해 테마파크(예정), 아쿠아월드(예정), 이케아(예정) 등 관광단지의 주요 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롯데마트, 롯데시네마(동부산점)도 가깝다.

교통편도 우수하다. 동해고속도로 동부산 나들목, 해운대 나들목과 인접하고 기장∼진영 부산 외곽 순환도로 이용이 편해 부산 전역, 해운대로 이동하기 쉽다.

KCC건설 분양 관계자는 “실거주는 물론 세컨드 하우스, 비즈니스 하우스 용도로 활용하려는 수요자들이 많아 해운대 및 서울권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는 수분양자에게 다양한 혜택도 준다. 한화리조트 회원권을 제공해 입주 후 전국에 있는 한화리조트를 5년 동안 연 5박(주말, 성수기 포함, 선착순 또는 추첨 방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5년간 연 15박은 회원추천가로 주중에 이용이 가능하다. 한화리조트 워터피아(설악·경주), 아쿠아플라넷, 제이드가든(주중 할인), 골프장 그린피(용인·태안·설악)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 본보기집은 부산 해운대구 우동 603-21 외 일원(해운대역 1번 출구 인근)에 이달 중 오픈할 예정이다.

박지원 기자 jwpark@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