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지 담은 커뮤니티 시설 제공… 자연 담아낸 ‘힐링 주거시설’

태현지 기자

입력 2019-09-27 03:00 수정 2019-09-27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


디에스종합건설은 10월 인천 루원시티 최중심 입지에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를 분양할 예정이다.

인천광역시 서구 가정동 주상복합4블록 일원에 들어서는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는 아파트, 오피스텔, 상업시설로 이뤄진 초고층(49층) 랜드마크 복합단지다. 지하 5층∼최고 49층, 전용면적 84∼170m² 아파트 1059가구와 전용면적 24∼36m² 오피스텔 120실, 총 1179가구 규모이며 판매시설(연면적 1만 5248.6977m²)도 함께 들어선다. 아파트는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m²가 전체의 82%를 차지하며, 대형의 경우 복층형 펜트하우스로 선보일 계획이다.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는 루원시티 내 최중심에 초고층 아파트로 들어서며, 다양한 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는 랜드마크 복합단지로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 생활 인프라 탄탄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는 인천 지하철 2호선 가정역이 도보 5분 내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이다. 여기에 2027년 서울 지하철 7호선 루원시티역(가칭)이 들어설 예정으로 향후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도로 교통망도 좋다. 단지 옆에 있는 서인천 IC를 통해 경인고속도로로 진입이 용이하며, 이를 통해 서울 강서지역까지 20분대로 도달 가능하다.

생활 인프라도 탄탄하다.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 맞은 편에는 루원시티 중심상업지구(예정)가 있으며 단지 내부의 상업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가정지구 및 구도심의 생활 인프라는 물론, 인접한 청라국제도시의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주변으로 가현초·중, 신현북초, 신현중·여중·고 등 여러 학교가 위치해 있다. 특히, 단지 도보 5분 거리 내 봉수초가 위치해 ‘안심 도보통학’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높은 선호가 예상된다.

입주민을 위한 남다른 조경 설계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는 입주민의 건강을 고려해 자연을 담은 힐링 주거시설로 선보일 예정이다.

풍성한 녹음으로 만들어지는 ‘그린 파빌리온’과 자연과 어우러지는 예술의 감성을 느끼는 공간 ‘아트 파빌리온’이 조성된다. 이 안에는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목적 공간인 ‘패밀리아 파크’, 필로티 전면 공간을 활용한 야외거실형 커뮤니티 공간인 ‘프리미엄 라운지’, 판매시설의 옥상부와 연계한 입체적인 조망형 휴게공간인 ‘갤러리 가든’ 등 녹지와 어우러진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다.

이 밖에 실내골프연습장, 실내 클라이밍장, 맘스테이션, 공유오피스, 북카페, 파티룸, 게스트룸 등의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살기좋은 아파트’ 대상 수상작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는 올해 ‘살기좋은 아파트’ 국무총리상(대상)을 수상한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1차’에 이어 선보이는 단지로 디에스종합건설의 앞선 시공력과 기술력이 입증돼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높다.

디에스종합건설은 인천, 대구, 부산, 광주, 여수 등 지역에서 주택건설과 관련된 건축, 토목, 조경, 시설물 등 사업부분에서 내실은 다져온 기업이다.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도 루원시티의 주거문화의 위상과 가치를 한층 높일 수 있는 또 하나의 주거 명작으로 탄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서구 가정동 645-3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