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수면’ 연구에 쏟은 138년

박서연 기자

입력 2019-09-26 03:00 수정 2019-09-26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씰리침대
창립 138주년 프로모션 진행… 매트리스 할인-사은품 증정


씰리침대 ‘아르테미스(Artemis)’

씰리침대가 창립 138주년을 맞아 11월 3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 가격 할인 혜택은 물론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기간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는 펄스, 아테나, 멜버른, 아르테미스를, 대리점에서는 에오스 II와 쥬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에서 선보이는 ‘펄스’는 이중열처리된 티타늄 합금 포스처테크 스프링과 매트리스 가장자리가 주저앉는 상황을 방지하고 사용면적을 늘려주는 유니키 서포트 시스템을 탑재해 섬세한 지지력을 선사한다. 호주 정규 제품 라인을 토대로 한국에서 제작돼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다.

‘아르테미스’는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라인 중 가장 부드러운 슈퍼소프트 폼 충전재가 적용돼 섬세한 안정감을 제공한다. 씰리만의 특허 정형외과적 5회전 스프링으로 체형 굴곡에 따라 편안함은 물론 강력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직접 누워보고 상담할 수 있는 대리점의 대표 제품은 ‘쥬노’다. 쥬노는 결혼의 여신이자 고대 로마 최고의 여신이다. 편안하게 몸을 안아주며 탄력 있는 제품으로 뒤척임을 최소화한다. 특히 허리 부분 매트리스 3분의 1 지점에 고밀도폼을 추가로 설치해 포근함과 안락함을 극대화시켰다. 최고급 소재와 마감으로 완성돼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에오스 II’도 프로모션을 통해 함께 구매할 수 있다.

11월 3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방수커버를 증정한다. 가격에 따라 호텔식 코튼 베개, 씰리 S250 프레임 혹은 보스턴 백, 구스 이불솜 등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플렉스 시리즈 풀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방수커버, 코튼 베개, 구스 이불 솜, 보스톤 백 및 침구 세트를 선물한다. 대리점에서 플렉스 시리즈 매트리스의 전동침대 세트를 구매한 고객은 기존 500만 원 이상 상당의 사은품 혜택 및 침구 세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씰리침대 이은혜 MD는 “씰리침대 창립 138주년을 맞아 뜻깊은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씰리침대만의 특별한 제품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881년 미국 텍사스 씰리 마을에서 탄생한 씰리는 138년째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력해 씰리 특허기술인 포스처피딕을 개발하고, 이너스프링 혁신 기술로 독보적인 기술을 갖춘 침대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씰리침대는 수면이 부족한 한국인에게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각도의 연구도 진행하고 있다.

씰리침대 138주년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씰리침대 홈페이지나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서연 기자 sy0091@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