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경품 이벤트 진행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08-20 10:16 수정 2019-08-20 10:22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라는 마케팅 캠페인과 함께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콜러노비타에 따르면 캠페인 영상 시청 후 SNS 공유와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SNS를 통한 ‘더하기 공식’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여러 온라인 채널에 공개되는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 영상 시청 후 SNS 공유와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캠페인 영상과 함께 노비타 스파 비데가 가진 ‘3Way 노즐’, ‘스파 모드’, ‘3D 무브워시’에 대한 영상도 함께 확인 가능하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더하니까 더 좋은’ 일상 속 순간들을 제안한다. 특히 남편의 출장과 아이의 캠프가 더해져 오랜만에 혼자만의 시간을 맞게 된 주부의 모습은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주부 소비자의 공감과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SNS를 통한 ‘더하기 공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야식+맥주=행복함’, ‘비데+스파=편안함’과 같이 생활에 센스를 보여주는 자신만의 ‘더하기 공식’을 공유하면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비타 테라피 비데(5명)’, ‘설화수 스파 상품권(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콜러노비타는 극장 광고와 옥외광고 등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며, 소비자들이 직접 스파를 경험할 수 있는 연계 프로모션도 함께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소비자 스스로 일상 속에서 작은 더하기를 체험하며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

이번 캠페인은 비데에 힐링과 휴식을 더해 새로운 생활가치를 제안하기 위함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비데가 주는 청결함과 개운함에 스파의 편안함을 함께 누리자는 것. 더 나아가 욕실을 하나의 ‘힐링 공간’으로 경험할 수 있게 다양한 기획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안하는 ‘스파 모드’는 국내 비데 업체 최초의 기능으로, 세 가지 물줄기를 제공하는 ‘3Way 노즐’을 이용한 2분간의 스파 기능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온도, 수압, 수류, 시간 등의 변화를 준 ‘에너지’, ‘쿨다운’, ‘릴렉스’ 모드를 각각 컨디션에 맞춰 이용할 수 있어 간편하게 데일리 홈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콜러노비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송지수 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현명한 선택을 통해 삶을 더욱 의미 있고 행복하게 만들어 나가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첫 이야기인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를 시작으로 고객들이 비데를 통해 힐링과 편안함을 느끼는 것은 물론 노비타를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개발하며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