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계죽, 장어죽..8월엔 우리집 댕댕이 원기충전을!'

노트펫

입력 2019-08-01 17:07 수정 2019-08-01 17:09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반려견 정기배송 돌로박스, 원기충전 8월박스 선봬

[노트펫] 매월 수의사가 챙겨주는 반려견 종합 정기배송 돌로박스에서 원기를 북돋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8월의 박스를 선보이고, 본격 배송에 들어갔다.

이미 지난 6월부터 시작됐던 무더위. 아직 여름이 끝나기까지는 한 달 넘는 시간이 남았지만 더위와 장마를 겪으면서 지친 우리 몸 만큼이나 강아지들 역시 지쳐 있다.

여름을 보내며 쇠해진 우리 강아지들의 기력을 지켜줄 보양식을 중심으로 박스를 꽉꽉 채웠다.

첫번째 보양식은 삼계죽이다. 단백질이 풍부한 닭고기와 6년근 홍삼을 푹 고아낸 뒤 신선한 당근, 감자, 단호박을 곁들인 보양식이다. 국산 재료로 국내에서 생산했다. 말복에 삼계죽 한 그릇 급여하기 딱이다.

두번째로 준비한 보양식은 장어죽이다. 국내산 장어를 뼈째로 푹 고아내고 신선한 국내산 검은콩과 당근, 단호박을 곁들여 조리했다. 더위에 지친 댕댕이에게도, 수술 뒤 건강 회복이 필요한 댕댕이에게도 든든한 한 끼 영양식이다.

닭고기 알러지가 있는 댕댕이들을 위해선 장어죽이 대체 상품으로 제공된다. 장어죽 두 팩이 배송된다.

세번째로는 고단백으로 기력을 지켜주고, 더위에 몸도 차갑게 해주는 단호박 오리말이 수제간식이 준비돼 있다. 고소한 오리안심에 달달한 단호박, 쫀득하고 바삭한 식감까지 기호성 갑이다. 이가 약한다며 가위로 살짝 잘라, 따뜻한 물을 조금 부어 주면 된다.

네번째 보양식은 영양만점의 보리 코코넛큐브.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보리로 만든 반죽에 피모 건강과 관절강화에 특히 좋은 코코넛을 솔술 뿌려 오븐에 구워냈다. 피부가 푸석해지고 체력이 달리는 댕댕이에게 제격이란다.

이와 함께 마누카꿀 카밍 버블 입욕제와 쟁반막국수 노즈워크가 8월의 박스 상품으로 제공된다.

뜨거운 태양이 절정에 달하는 8월. 강아지들의 피부질환도 급증한다. 타오르는 태양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지친 피부를 위한 보습효과를 위해 입욕을 하는 것도 권장된다.

항균과 소염 기능을 갖고 있어 피부질환 등 다양한 질환개선에 효능을 보이는 마누카꿀이 입욕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함께 함유된 아로마오일은 근육의 이완도 돕는다.

쟁반막국수 노즈워크는 너무 더워서 줄어든 바깥 산책을 보충해줄 수 있는 상품이다. 풍부한 면발과 고명 사이사이에 숨겨진 간식을 노즈워크하면서 찾는 사이 스트레스도 줄어들고, 재미도 안겨준다.

8월 박스에는 특별 구성으로 집에 혼자 있는 댕댕이를 위한 돌로명패도 포함돼 있다. 갑자기 들려오는 초인종 소리는 평소에 유순하던 강아지도 예민하게 만들어 짖고 흥분하게 할 수 있다.

현관문 옆에 부착, 집 안에 강아지가 있다는 것을 알려줄 수 있다. 댕댕이의 평화로운 낮 시간을 지켜줄 문패다. 그동안 짖을까봐 손글씨를 쓴 포스트잇을 붙여 놨던 이들이 바라던 아이템이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