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대로-테헤란로 중심 오피스텔 外

동아일보

입력 2019-07-26 03:00 수정 2019-07-26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솔라티움시티 강남, 강남대로-테헤란로 중심 오피스텔

서울 강남역과 삼성타운 도보 2분 거리에 들어서는 ‘솔라티움시티 강남’ 오피스텔이 19일 홍보관을 열었다. 10여 년간 강남역 일대 신규 오피스텔 분양이 전무한 가운데 LT삼보 건설이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7-34 일대에 공급하는 이 오피스텔은 지하 6층∼지상 12층 규모로 오피스텔 89실, 근린생활시설 59실로 조성된다.

24∼25일 청약을 마친 솔라티움시티 강남은 26일 당첨자 발표와 함께 계약에 들어간다. 계약은 29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전매 및 중도금 60%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다.

이 오피스텔은 임대수요가 높은 1, 2인 가구에 맞춘 시스템을 적용해 건조기, 스타일러, 광파오픈 등 가전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아이 스마트홈 IoT 시스템과 가구별 전용 창고를 제공해 실용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테라스 특화 설계로 투자 수익률도 제고했다. 또 강남대로, 테헤란로 비즈니스벨트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초대로 약 58만 m² 개발, 롯데칠성, 코오롱, 진흥아파트 용지 개발, 경부고속도로 6.4km 구간 지하화 개발 계획, 신분당선 연장, 장재터널 개통 예정 등 강남역 일대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까지 기대된다.

솔라티움시티 강남은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동시에 분양 중이다. 홍보관은 서초구 서초대로 78길 26 선인빌딩 2층(강남역 5번 출구)에 있다.


■코오롱 하늘채 메트로, 인천 가좌동 초고층 ‘랜드마크’ 기대

인천 서구 가좌동에 들어서는 ‘코오롱 하늘채 메트로’ 오피스텔 본보기집이 석남동 579-7에 개관했다.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3개동, 전용면적 30∼63m² 총 590채로 구성되는 이 오피스텔은 가좌동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지역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일부 타입은 복층형 구조를 적용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생활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충분한 수납공간이 확보돼 있는 것도 장점이다. 주차장은 전 가구 주차가 가능한 2.5m의 광폭 자주식 주차장으로 설계됐다.

단지 내부에는 맘카페와 키즈카페 등 주민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와 부대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옥상에는 주민 휴게 공간인 스카이가든(옥상정원)이 조성된다. 여기에 단지와 바로 연결되는 상업시설이 형성돼 원스톱 쇼핑·문화생활이 가능하다.

반경 500m 이내엔 도보로 통학 가능한 석남서초등학교, 봉화초등학교 등 교육시설이 위치하고 홈플러스 가좌점, 인하메디컬센터 등 각종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또 M-park수출단지, 우림테크노밸리, 인천기계일반산업단지 등의 산업단지가 위치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며 접근성도 뛰어나다.

인근엔 인천지하철 2호선 서부여성회관역이 있다.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선인 석남역이 현재 공사 중으로 2020년 개통되면 서울 및 강남권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를 통한 광역 도로 교통망도 우수하다.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 패밀리-스위트 분양… 연 30박 이용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는 대명리조트가 운영하는 17번째 리조트이자 쏠비치 브랜드를 잇는 세 번째 리조트다. 쏠비치는 대명리조트 계열의 ‘해양테마리조트’ 브랜드로서 쏠비치 진도는 지중해 해안마을 ‘프로방스(Provence)’를 재현했다. 쏠비치 진도는 대지면적 7만3062m²(약 2만2101평)에 객실 576실, 인피니티풀 , 자연스럽게 펼쳐진 다층의 테라스가 남도의 태양빛을 담는다.

대명리조트는 신규 분양 상품을 출시했다. 원룸 구조인 패밀리 타입, 투룸 구조인 스위트 타입을 일반 분양하며 연 30박을 이용할 수 있다. 입회금 일시불 납부 시 분양가 할인 혜택과 함께 회원 앞으로 즉시 소유권 등기 이전이 가능하다. 계약금 입금 직후 바로 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신규 회원가입 시 특별 혜택으로 기명 기준 2년간 객실료는 회원가의 50% 할인되며 오션월드, 스키, 승마, 골프, 요트 등 무료 및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VVIP 분양 상품으로는 고품격 세컨드 하우스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 외 전국 노블리안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노블리안 실버, 골드, 로열이 대표적이다.

대명리조트 측은 “레저컨설턴트들이 상담부터 계약 및 예약까지 1대1 회원 전담 관리 제도를 관리하고 있다. 신규 회원권 구입 후 사용하면서 성수기 리조트 예약이나 다양한 편의시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경남 남해, 충남 보령 원산도 등이 추가될 예정이며,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와 제주 남단에 위치한 ‘대명 샤인빌 리조트’가 함께 분양 중에 있다”고 전했다.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