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볕은 차단하고 시원하게 통풍… “무더위에도 멋스럽게”

조선희 기자

입력 2019-07-18 03:00 수정 2019-07-18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K2

K2 비즈 메쉬 롱 자켓
여름 휴가철이 시작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바캉스 무드를 한껏 강조한 여름 제품군으로 휴가지에서 주목 받을 수 있는 여름 바캉스룩을 선보였다.

K2 바캉스 시리즈로 어디든 ‘OK’

휴가철 도심 여행이나 바캉스 스팟에서는 기능성 폴로 티셔츠나 통기성이 뛰어난 메시 아우터를 멋스럽게 매치하는 것이 어떨까.

K2가 선보인 ‘바캉스 시리즈’는 폴로 티셔츠, 라운드 티셔츠, 원피스, 재킷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대표 제품인 ‘바캉스 프린트 폴로 티셔츠’는 전판 산호수 패턴이 적용된 폴로 티셔츠로 흡습속건이 뛰어나 쾌적하고 시원하다. 색상은 네이비, 다크 네이비 등 두 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8만9000원.

남성 제품인 ‘바캉스 프린트 반팔 셔츠’는 청량감이 있는 시어서커 우븐 소재에 은은한 멜란지 프린트를 적용해 가볍고 시원하다. 심플한 스타일로 여름철 출장이나 쿨비즈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가격은 9만9000원.

‘비즈 메쉬 롱 자켓’은 가벼운 경량 소재로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여름용 롱 재킷이다. 경량 니트 메시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시원하며 슬림한 라인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름철 야외활동 등 일상생활 속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화이트 등 세 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14만9000원.

이와 더불어 K2는 니트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보다 시원하게 착용이 가능한 여성용 모자도 선보였다. K2 ‘여성용 고착 HAT’은 캐주얼한 벙거지 스타일의 모자로 뜨거운 여름 햇볕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줌과 동시에 니트 원사를 굽는 방식으로 전체 통기성을 높여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격은 4만5000원.



전천후 활용 가능한 멀티 아쿠아슈즈로 발끝까지 시원하게!

K2는 여름철 계곡이나 해변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전천후 활용 가능한 아쿠아 슈즈 ‘포레이 쿨’을 선보였다. 포레이 쿨은 K2 등산화에 쓰이는 엑스그립(X-GRIP) 아웃솔을 적용해 접지력이 뛰어나 물에서 미끄러지지 않고 배수성이 좋아 계곡 트레킹 및 물놀이와 같은 서머 액티비티 활동 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멀티 아쿠아슈즈다.

특히 워터 드레인 배수 시스템을 적용해 내부로 들어온 물은 빠르게 배출하고, 외부의 물로 발생하는 내부 역류 현상을 최소화했다. 또 외부 충격에 강한 러버 토캡(TOE CAP)을 발 앞쪽에 적용해 돌이나 이물질이 많은 계곡, 바다 등 아웃도어 환경에서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보아 다이얼 방식으로 신발을 신고 벗기 용이하며 색상은 블랙, 네이비, 그레이 등 세 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16만9000원.

K2 용품신발기획팀 신동준 부장은 “K2의 포레이 쿨은 서머 액티비티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전천후 활용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아쿠아슈즈로 올여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