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아이를 위한 맞춤형 콘텐츠가 풍성”, 호텔가 여름 키즈 패키지

김재범 전문기자

입력 2019-06-10 15:41 수정 2019-06-10 17:13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호텔 풀에서 놀고, 스페셜 프로그램도 즐기고….”

여름휴가 및 방학을 앞두고 주요 호텔들이 가족고객, 특히 어린 자녀를 동반한 부모를 겨냥해 아이들 취향에 맞는 시설과 콘텐츠로 꾸며진 시즌 상품을 내놓고 있다. 전용풀부터 부모들이 자녀 돌봄에서 잠시 물러나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까지 맞춤형 호캉스로 구성했다.


● 밀레니엄 서울힐튼, 키즈 전용 풀 개장

서울 남산의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도심 속 호캉스와 키즈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풀 액티비티(Kids Pool Activity) 패키지를 15일부터 9월 7일까지 진행한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키즈 플 존 이용권, 가족당 선베드 1개로 이루어졌다. 비용 추가시 엑스트라 베드 추가나 카페395 조식 이용도 할 수 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이에 맞춰 실내 수영장과 연결된 야외 테라스에 키즈 슬라이드와 키즈 풀장 등이 있는 키즈 풀 존을 갖추어 개장했다. 쾌적한 이용 환경 조성을 위해 하루 3타임으로 나뉘어 인원 수를 제한한다. 키즈 풀 존은 패키지를 이용하지 않는 객실 이용 고객도 입장권을 구매해 입장 가능하다.


● 켄싱턴호텔 여의도, 서머 키즈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우리 아이를 위한 완벽한 키즈 호캉스’ 콘셉트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즈 룸 이용,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참여 등의 특전을 제공하는 것이 매력이다.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운영하고, 마이 카 키즈 룸 또는 포인포 키즈 룸,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조식 3인(성인2인, 소인1인), 포인포 키즈 라운지 이용,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그린핑거 ‘촉촉한 자연보습 워시 트래블팩’,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켄싱턴 베어, 웰컴 키즈 스낵,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필로우 오더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했다.


● 그랜드 힐튼 서울, 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

‘플레이모빌’은 독일 대표적인 피규어 브랜드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8월 31일까지 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 3종을 준비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디럭스 룸 1박, 3인 가족 조식, 플레이모빌 ‘사육사와 펭귄’ 피규어 세트를 제공한다. 호텔 PB 브랜드 ‘H-셀렉트’의 비치볼, 모이스처 마스크 팩 5매, 그리고 아가방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의 어메니티 5종과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을 지켜줄 마스크, 손 세정제로 구성된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자연 채광이 드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무료 입장 및 사우나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얼리버드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

가족 고객용 패키지로 그랜드 객실 1박, 어린이용 썬쿠션, 페이셜 마스크팩 및 타투 스티커를 포함한 환영 선물을 제공한다.

특히 자녀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그랜드 캠핑 1시간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캠핑은 어린이 전용 야외 체험 공간으로 야외에 샌드 플레이 존, 클라이밍 존, 스윙 존, 액티비티 존을 갖추어 어린이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올해에는 액티비티 존에서 자이언트 다트, 버블 아트, 어린이 스텝 등의 체험 활동도 진행한다.

패키지 예약은 21일까지며 투숙 가능 기간은 7월 22일부터 8월 10일까지이다. 그랜드 캠핑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고객은 운영 시간 중 1시간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단, 어린이 고객은 반드시 부모와 동반 입장해야 이용 가능하며, 우천시에는 폐장한다.


● 롯데호텔월드, 아이스 쿨 서머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는 8월 31일까지 ‘아이스 쿨 서머’ 패키지를 판매한다. 6월에 투숙하면 요금의 10%를 할인해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객실 1박과 한사토이의 북금곰 인형, 호텔 라운지 앤 브라세리의 계절빙수를 제공한다. 쿨(cool)형은 동일한 구성에 2인 조식을 추가했다.


● 제주신라호텔, 원더풀 매직쇼

여름방학에 맞춰 ‘원더풀 매직쇼’를 7월 28일부터 시작한다. 마술사 최형배가 이끄는 마술팀의 ‘원더풀 매직쇼’는 교육과 재미 두 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올해는 ‘과학의 원리를 마술로 배우는 과학 마술 콘서트’라는 부제로 마술과 과학의 절묘한 조화가 담긴 공연을 준비했다. 또한, 아이들이 직접 과학 마술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클래스도 30분간 진행한다. 마술사의 설명으로 시작되는 이 클래스에서는 ‘손 그림자 마술’과 ‘빛과 레이저 마술’을 각각 15분씩 배울 수 있다. 아이들이 마술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도 있다. 7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실시하며 매주 수요일은 공연이 진행되지 않는다. 매일 오후 2시와 8시, 하루 두 차례 6층 연회장 ‘월라’에서 진행된다. G.A.O. 예약 센터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관련기사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