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디탭’으로 재미있게, 어려운 알파벳도 쉽게깵 우리 아이 영어 실력 쑥쑥

태현지 기자

입력 2018-10-17 03:00 수정 2018-10-17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동아출판

교육 출판 전문기업 동아출판은 ‘내일의 꿈을 만들어가는 교육 문화 1등 기업’이라는 비전과 70여 년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 성장해왔다. 동아출판은 교과서, 초중고교 참고서, 유아 교육, 디지털 콘텐츠 사업, 인쇄 분야에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70년 개발 노하우를 반영한 동아출판 참고서는 교육 시장에서 높은 신뢰도를 확보하고 있다.

종이책+스마트 탭 결합한 ‘킨더동아 English’

70여 년 교육 콘텐츠 개발 노하우를 가진 동아출판은 최근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와 함께 영어 스토리북 교재와 디지털 콘텐츠를 결합한 유아 영어 프로그램 ‘킨더동아 English’를 출시했다.

킨더동아 English는 누리과정을 기반으로 일상생활 속 필수 표현을 담은 생활습관 동화, 인성동화, 창의 동화 등 다양한 장르의 영어 스토리북과 스페셜북 48권, 유아 전용 스마트 탭인 ‘킨디탭(Kindy’s tablet PC)’으로 구성되어 유아 영어 홈스쿨에 최적화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요즘 유아들은 스마트폰, 태블릿 PC에 노출되는 시기가 빨라 성인들보다 훨씬 직관적으로 디지털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 이런 ‘디지털 키즈’를 대상으로 다년간의 전자책 단말기 개발 노하우를 지닌 예스24와 학습 콘텐츠에서 경쟁력을 가진 동아출판이 공동으로 개발한 ‘킨디탭’은 스토리 애니메이션, 노래, 율동, 챈트, 롤 플레이, 게임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보드 게임 형식으로 교육 콘텐츠를 담아내 학습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제품이다.

영어 교육과 함께 정서 발달까지!

킨더동아 English는 총 48권의 영어 스토리북과 스페셜북으로 구성돼 있다. 스토리북은 유아 발달 단계에 맞춰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주제와 소재가 잘 분류돼 있다. 또 스토리북에 나온 그림을 통해 유아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이야기를 상상할 수 있게 하며, 정서적 교감과 심미적 만족감을 높일 수 있다.

킨디탭에는 영어 학습 콘텐츠 외에도 아이들의 독서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는 약 1500권의 e-북 한글 동화책이 포함되어 있다. 국내 유명 출판사의 전집 중 4∼7세 아이들이 읽을 만한 추천 도서들로 이루어진 한글 동화책 e-북 서비스는 2년 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꾸준한 학습 스케줄과 체계적인 진도 학습 관리

킨더동아 English는 유아의 발달 과정에 맞춰 4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간단한 회화 중심의 문장을 배우고 영어에 흥미를 유발하는 단계와 인과관계가 있는 문장과 긴 문장을 학습하는 상위 레벨로 나뉘어 있다.

킨더동아 English는 진도율에 따라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꾸준하고 체계적인 진도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매월 2권의 스토리북 학습을 100% 달성하면 예스24 내 교육 상품을 위한 전용 몰인 티티몰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상품권을 다음달 초마다 지급받을 수 있다. 킨더동아 English는 예스24 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하며 킨디탭과 함께 스토리북 40권, 스페셜북 8권, 펀북 46권, 워크북 48권, 만들기 48종, 단어카드, 표지 스티커 붙임판 및 표지 스티커 2종이 포함된 특별 세트를 58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에서 킨더동아 English을 구입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만 원 상당의 킨디탭 전용 케이스도 무료 증정한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