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보]코카콜라, 20m 높이 ‘초대형 자판기’ 홍대에 오픈 外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8-01-29 16:18 수정 2018-01-29 16:27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코카콜라, 20m 높이 초대형 자판기 2월 1일 홍대에 오픈

코카-콜라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을 8일 앞둔 오는 2월 1일, 서울 홍대에 ‘도심 속 평창동계올림픽 체험공간’인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를 오픈한다. 이날 오픈식에는 김연아∙박보검이 참석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국가대표팀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서울 홍익대 정문 맞은편에 위치한 높이 약 20m의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지하 1층 ‘REFRESH TOGETHER: 올림픽 헤리티지존’, 1층 ‘FEEL TOGETHER: 평창존’, 2층 ‘PLAY TOGETHER: 윈터스포츠존’, 3층 ‘TASTE TOGETHER: 퍼펙트서브 존’, 4층 ‘SHARE TOGETHER: 나만의 코카-콜라 존’으로 구성된다.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오프닝 세레모니 다음날인 오는 2월 2일부터 소비자들에게 공개되며, 설날 당일을 제외하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폐막 다음날인 2월 26일까지 상시 운영된다. 관람 시간은 오후 1시~9시 이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CokePLAY(코-크 플레이)’ 앱을 통해 입장권을 발급 받거나 현장인증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서울 홍대 외에도, 오는 2월 8일부터 올림픽 빙상경기가 열리는 강릉 올림픽파크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SK텔레콤, 관광공사와 함께 T맵으로 여행가는 10만 명에게 선물 쏜다

SK텔레콤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겨울 여행을 떠나는 T맵 고객을 위해 오는 3월 18일까지 총 10만 명을 추첨해 선물을 제공하는 '겨울 여행 탁! 보물이 팡!'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이 T맵을 실행해서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230여개의 관광지 중 한 곳을 목적지로 정하면 자동으로 즉석 경품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후 목적지에 도착하면 즉석에서 베니키아 호텔 숙박권(250명), 문화상품권(5천명) 또는 편의점 상품권(10만명) 등의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또한 경품에 당첨되지 못해도 별도 이벤트에 참여하면 기아 올 뉴 모닝(1명), 아이패드 프로 10.5(3명), 누구 미니(150명)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통신사 관계없이 T맵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고,당첨 여부는 이벤트 기간 후 3월 20일에 문자메시지로 전송될 예정이다.

호텔스컴바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 브랜드관 오픈

사진제공=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이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 브랜드관인 ‘호텔스컴바인관’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오픈으로 TV 광고에서만 볼 수 있었던 호텔스컴바인 브랜드 캐릭터인 맥스(MAX)가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방문하면 대기 장소부터 상영관 입구까지 맥스가 그려진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경험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영화관 앞 벽면은 최근 글래드 호텔 그룹과 협업해 선보인 맥스룸(MAX ROOM)을 둘러보고 바로 예약할 수 있는 공간과, 전 세계를 여행하는 맥스가 그려진 대형배너를 보며 미래 여행지를 그려보는 공간으로 꾸몄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발 발리와 자카르타 노선에 대한 이코노미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적용 노선은 인천-발리 왕복과 인천-자카르타 왕복으로 발권 기간은 오는 29일부터 내달 9일까지 12일 간이고, 출발 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다. 항공권은 인천-자카르타가 48만 9400원부터, 인천-발리가 49만 1400원부터 제공된다.

설빙, 생딸기와 초코의 만남! ‘딸기딥초코티라미수설빙’ 출시

사진제공=설빙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겨울 시그니처 메뉴 생딸기설빙 시리즈 3탄으로 생딸기와 초코의 조합이 돋보이는 ‘딸기딥초코티라미수설빙’을 포함, 초콜릿을 베이스로 한 신메뉴들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딸기딥초코티라미수설빙’은 얼음 위에 카카오파우더와 초코슬라이스를 뿌리고 생딸기와 초콜릿 소스가 더해진 티라미수 케이크를 올려 화려한 비주얼과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설빙은 딸기 시리즈 메뉴인 ‘딸기딥초코티라미수설빙’ 외에도 초콜릿과 고소한 흑임자가 믹스된 ‘블랙딥초코설빙’과 인절미가 들어간 빵위에 초코, 바닐라아이스크림, 브리우니를 올린 ‘딥초코인절미토스트’ 등 초콜릿을 중심으로 한 신메뉴도 함께 출시했다.

JTI 코리아, 무술년 기념 ‘메비우스 2018 신년 한정판’ 출시

사진제공= JTI코리아
JTI코리아의 담배 브랜드 메비우스 (MEVIUS)는 새해를 맞이하여 ‘메비우스 2018 무술년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비우스 2018 무술년 한정판’은 2018년 황금 개띠의 해인 무술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것으로, 행운을 상징하는 황금빛 개 이미지를 팩 디자인에 적용했다. 메비우스의 블루 색상과 골드의 색 조합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메비우스의 부드러운 맛과 뛰어난 품질은 그대로 유지했다. 이번 한정판은 메비우스 제품군 중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메비우스 오리지널(타르/니코틴: 8mg/0.6mg)’, ‘메비우스 스카이 블루(타르/니코틴: 6mg/0.5mg)’, ‘메비우스 윈드 블루(타르/니코틴: 3mg/0.3mg)’ 등 총 3종이다. 오는 29일부터 전국 일부 담배 소매점, 편의점 등에서 판매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관련기사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