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보]삼성전자 세탁기, ‘무세제 통세척’ 기술 녹색기술인증 外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7-09-26 16:59 수정 2017-09-26 17:07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삼성전자 세탁기, ‘무세제 통세척’ 기술 녹색기술인증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드럼세탁기 애드워시가 '무세제 통세척' 기술로 녹색인증을 받아 친환경 기술력을 과시했다. 삼성전자는 국내 드럼·전자동 세탁기 전(全)모델에 ‘무세제 통세척’ 기술을 적용했고 플렉스워시, 액티브워시 등도'무세제 통세척' 기술로 녹색기술인증을 추진 중이다. 한국산업기술진흥원에서 주관하는 ‘녹색기술인증’은 국가에서 시행하는 환경 기술 인증으로 환경부 등 8개 정부 부처와 11개 전문 평가 기관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에너지와 자원을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해 온실가스와 오염물질의 배출을 최소화하는 친환경 기술에만 부여된다.삼성전자의 ‘무세제 통세척’ 기술은 염소계 표백제와 같은 세탁통 전용 세척제 없이 고속 회전으로 발생한 강력한 물살과 고온 살균을 통해 세탁통의 오염물을 99% 제거하는 친환경 세탁통 세척 기술이다.

18주년 기념 머그, 텀블러에서 스타벅스만의 기록들을 찾아보세요

사진제공=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한국 개점 18주년을 맞이해 관련 기념 머그와 텀블러 등 기념 MD상품을 25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18주년 엠블럼을 포인트로 디자인 된 머그 1종과 글라스 1종,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텀블러 1종 및 보온병 1종, 코스터 2종 등 총 6종이다. 특히 이번 기념 상품들은 지난 18년간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성과 및 현황 등 다양한 모습을 판화 형식의 타이포그래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도미노피자, 국군∙경찰∙소방관 응원하는 ‘히어로즈 데이’ 실시

도미노피자가 대한민국을 지키는 영웅들을 응원하기 위한 ‘히어로즈 데이(Hero’s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히어로즈 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국군의 날(10월 1일)을 시작으로 경찰의 날(10월 21일), 소방의 날(11월 9일)에 해당 직업군 종사자에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모든 피자를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나눔 이벤트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은 현역 군인, 공익근무요원, 경찰관, 소방관, 교도관으로 각각 해당 기념일에 오프라인(전화 및 매장방문 주문) 방문 포장 시 신분 확인 후 모든 피자에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카페쇼, AFECA 어워즈 2017 최우수 무역전시회상 수상

서울카페쇼 사무국은 아시아 최고 권위의 아시아전시컨벤션협회연맹(Asian Federation of Exhibition & Convention Associations, AFECA)이 수여하는 ‘AFECA 어워즈 2017’에서 서울카페쇼가 무역전시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2002년 처음 개최한 이후 커피 산업을 선도하는 전시로 자리매김한 서울카페쇼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 최대 커피 전문 전시회로 성장하며, 영향력 있는 글로벌 커피 비즈니스의 장(場)으로서의 긍정적인 역할을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됐다. 매년 개최되는 서울카페쇼는 올해로 16회를 맞이했으며, 오는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코엑스 전관에서 진행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관련기사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