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동아]상위 1% 위한 ‘프라이빗 뷰티센터’…청담동서 만나다

박진혜기자

입력 2017-08-30 03:00 수정 2017-08-30 14:51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CL143청담, 프리미엄 스파 등 일대일 맞춤형 서비스
타인과 마주치지 않는 동선 구획… 사생활 보호에 힘써


제시카 앨바, 패리스 힐턴, 리스 위더스푼 등 내로라하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시상식을 앞두고 공통적으로 찾는 곳이 있다. 바로 타임지에 ‘최고의 메디 스킨 스파’로 선정된 ‘케이트 서머빌 클리닉’이다. 이곳은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관리를 통해 근본적인 아름다움의 유지를 돕는다. 클리닉의 고객들은 바쁜 와중에도 자신의 상태에 대해 진단이나 치료를 받고 휴식을 취하는 등 힐링의 시간을 가진다.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 높아져

최근 우리나라도 상위 1%의 최상류층을 중심으로 최고급 수준의 케어 서비스 바람이 불고 있다. 여유 있고 고급스러운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배우, 모델 등의 모습이 언론 등에 자주 비치면서 프라이빗 럭셔리 라이프에 대한 욕구가 높아진 것이다.

단순히 노화 방지 정도에 그쳤던 안티에이징이 한때 인기를 끌었지만, 그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되는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며 새로운 방식의 토털 케어 서비스가 요구되기 시작했다. 이에 발맞춰 뷰티와 헬스까지 한곳에서 종합 관리되는 새로운 형태의 프라이빗 멤버십 토털 뷰티 서비스가 트렌드로 떠올랐다. 안티에이징 영역은 물론이고 아름다움과 건강까지 함께 관리하는 신개념 서비스를 원하는 최상류층에게서 최고급 수준의 뷰티와 헬스, 휴식을 종합적으로 관리받을 수 있다는 차별성으로 인정받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고품격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프라이빗 뷰티센터 ‘CL143 청담’이 홍보관을 열고 회원 모집에 나서 눈길을 끈다.

최상류층 위한 프라이빗 멤버십 공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자리한 CL143 청담은 해외 명품 스파용품 등 최고급 제품으로 관리하는 프라이빗 멤버십 토털 뷰티센터로, 엄격한 입회 심사를 거쳐 선별된 상위 1%의 최상류층을 고객으로 한다.

특히 최근 리얼 뷰티 라이프를 위한 멤버십 케어센터가 환영을 받고 있어 기존 시설과 달리 차별화된 방식의 프라이빗 멤버십 센터로 운영되는 CL143 청담은 트렌드세터 및 오피니언 리더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CL143 청담은 입장에서 퇴장까지 타인과 마주치지 않도록 프라이빗한 동선을 구획했으며, 하루 최대 이용 인원까지 제한해 회원 개인의 철저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프라이빗 파우더룸과 VIP 라운지는 물론 커플룸까지 마련함으로써 사생활 보호에 민감한 상류층 수요를 세심하게 배려했다.

또한 CL143 청담은 최고 수준의 토털 뷰티 케어 솔루션을 회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최상류층을 위한 프라이빗 멤버십 공간인 만큼 회원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프리미엄 스파, 프라이빗 피트니스, 스킨케어 등의 토털 뷰티 서비스가 일대일 고객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토털 케어 위해 최고 전문가와 손잡아

CL143 청담의 회원들은 센터에서 본인의 몸 상태를 정확히 파악한 후, 이를 토대로 한 개인별 스파 컨설팅을 통해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체질별 스파 및 뷰티 프로그램, 사후 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CL143 청담은 맞춤형 피부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킨케어 서비스를 비롯해 퍼스널 트레이너를 통한 다이어트, 재활, 통증 완화 솔루션 등이 진행되는 프라이빗 피트니스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보다 전문적이고 회원 개인에게 맞춰진 토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다 전문적이고 품격 높은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CL143 청담은 분야별 최고의 업체 및 전문가와 손을 잡았다. 7성급 호텔로 전 세계에서 가장 비싼 부르즈 알 아랍 호텔 스파에서 사용하는 프랑스 하이엔드 에스테틱 브랜드 테마에(THEMAE)의 테라피 기법을 도입한 스파를 론칭하는 것을 비롯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워터러닝머신과 독일의 최첨단 자동화 헬스머신 브랜드 밀론 등을 도입했다. 또한 차의과대학교 스포츠의학 연구소 출신으로 구성된 트레이너진을 통해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헬스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스파, 헤어, 스킨케어 등 모든 서비스를 받기 전에 체크업 시스템을 통해 체지방, 체성분, 체형, 기초체력 등의 전문적인 검사를 진행해 본인의 체력 상태를 의학적으로 진단, 각 프로그램에 적용함으로써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또한 CL143 청담의 고객은 비달사순 아카데미 수석 아티스트 데니스 탈트만 등 상위 1%의 헤어 스타일리스트로부터 최고의 헤어 스타일링 및 뷰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차별화된 제주점·창원점도 오픈 예정

브랜드명 ‘CL143’은 프랑스어로 하늘을 의미하는 ‘Ciel’과 청담 유일의 프리미엄 멤버십 토털 뷰티센터를 의미하는 ‘Only1’, 네 가지 케어 서비스를 의미하는 ‘4Categories’, 세 가지 혜택을 의미하는 ‘3Benefits’의 의미를 담고 있다. 그리고 소수에게만 허락된 차원 높은 케어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Private MEDI-Aging Center를 지향한다.

한편 CL143은 청담점에 이어 제주와 창원에도 개점을 준비 중이다. 제주도에 들어서는 ‘CL143 라군’은 리조트와 연계해 프라이빗 리조트, 스파, 휘트니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국내 최초로 내륙 인공해안 조성이 계획돼 상류층 수요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경남지역에 선보이는 ‘CL143 창원’은 프라이빗 뷰티센터, 레지던스와 연계해 고품격 숙박 서비스는 물론 스파, 피트니스, 사우나 등을 제공한다. CL143의 멤버십 회원들은 각 지점 간의 연계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L143 청담의 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S&S TOWER 6층에 위치하며, 사전 홍보기간 동안 입회 심사를 통해 엄선된 상위 1%를 대상으로 입회비 및 연회비에 대한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특별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박진혜 기자 jhpark1029@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