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정보] 토니모리, 가성비 좋은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커버 쿠션’ 출시 外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입력 2017-01-11 17:05 수정 2017-01-11 17:33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커버 쿠션’ 출시
사진제공=토니모리

○…토니모리가 경기 불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저가격, 고품질의 실속형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커버 쿠션’은 토니모리의 대표적인 베이스 제품인 비씨데이션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쿠션 제품으로, 10g에 5,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이 눈길을 끈다. 또한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 PA+++) 3중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보습 성분이 함유된 베이스가 피부 톤과 결을 윤기 있게 케어해줘 들뜸 없이 촉촉하게 생기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수정 화장시에도 자연스럽게 피부에 밀착된다.


‘500년 전통 허브 치유법’ 닐스야드 레디머스, 설 선물세트 출시

○…500년 전통의 허브 치유법을 계승한 영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세트 4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닐스야드 레디머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닐스야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온 베스트셀러 중 특별히 엄선된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사막의 수분 저장고로 불리는 유향 원료를 비롯해 손상된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가르데니아 줄기세포, 아르간 오일 등을 함유한 프리미엄 제품인 프란킨센스 세럼, 아이크림, 크림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모든 선물세트는 닐스야드 레머디스의 파우치와 함께 고급스러운 선물 포장 서비스가 제공돼 선물로 제격이다.

이 밖에도 닐스야드는 새해를 맞아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미니어처 3종을 제공하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상품 구매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키캔들, 1월 14일 ‘캔들데이’에 향기를 선물하세요!

○…글로벌 캔들 브랜드 ‘양키캔들’이 1월 14일 ‘캔들데이(Candle Day)’ 행사를 진행한다. 양키캔들의 ‘캔들데이’는 소중한 사람에게 캔들로 힐링을 선물하자는 의미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에 양키캔들은 14일 하루 동안 공식 쇼핑몰과 모바일 어플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전국 가맹점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자캔들 미디움 사이즈와 라지 사이즈 구매 시 미국 MVP사의 차량용 방향제 ‘듀얼카’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겨울용 시즌 액세서리도 30%로 할인하여 판매한다.
사진제공=양키캔들

한편, 50여 년의 역사를 지닌 세계 명품 ‘양키캔들’은 미국 향초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한국에서는 공식 수입원 ㈜아로마무역을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됐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