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 원더브라,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디자인한 크리스마스 브라 출시 外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입력 2016-12-08 17:24 수정 2016-12-08 18:17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원더브라,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디자인한 크리스마스 브라 출시
사진제공=원더브라

○…이너웨어 브랜드 ‘원더브라’가 세계적인 크리스탈 브랜드 ‘크리스탈 프롬 스와로브스키’와 콜라보레이션한 ‘2016 시크릿 에이전트 레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2016 시크릿 에이전트 레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제품으로,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레드 컬러의 브라를 영롱하게 반짝이는 딥그레이 컬러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한 언더웨어다. 또한 젤 타입의 오일패드를 적용해 편안한 볼륨감은 물론이고, 브라의 겉과 속이 다른 리버스 디자인으로 색다른 매력을 더했다.

한편, ‘2016 시크릿 에이전트’는 레드, 블랙, 그레이, 핑크베이지 총 4컬러로 출시되며, 브라, 팬티 세트로 구성된 ‘2016 시크릿 에이전트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는 오는 9일(금)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GS샵 생방송을 통해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스와치, 홀리데이 콜렉션 ‘GOD JUL’ 출시

○…손목 위에 개성 있는 디자인과 아트를 담아내는 세계적인 스위스 시계 브랜드 스와치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시즌 스페셜 에디션 ‘GOD JUL(갓 줄)’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스와치

이번에 출시된 ‘GOD JUL(갓 줄)’은 오로라 광택의 실버 다이얼에 실버 컬러의 별 패턴 프린트를 가미하여 마치 반짝이는 첫눈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홀리데이 시즌은 맞이하여 전 세계 8,899 피스 한정 출시되었으며, 크리스마스트리, 루돌프, 썰매 등의 오너먼트가 그려진 집 모양의 예쁜 스페셜 패키징으로 제공되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한편, GOD JUL은 가로수길 플래그십, 롯데월드몰 등 전국 스와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한 달 간 홀리데이 스페셜 SNS 이벤트, 선물 포장 서비스 및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미니 카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낭만닥터 김사부’
속 서현진 가방 ‘눈길’…칼린 버고백

○…SBS 월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가 주연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로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제공=칼린

지난 6일 방송된 낭만닥터 김사부에서는 유연석과 서현진이 첫눈을 맞으며 데이트하는 모습이 그러졌다. 서현진은 따뜻한 컬러의 패딩 점퍼에 세련된 디자인의 와인 컬러 숄더백을 매치하며 사랑스러운 데이트룩을 완성시키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속 서현진이 착용한 와인 컬러 가방은 칼린의 버고백으로 스퀘어 타입의 심플한 디자인과 독특한 스트랩이 특징이다.

한편, 칼린은 서현진이 착용한 버고백 미듐과 폼폼 핑크 컬러 제품을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6일부터 31일까지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에서 진행된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