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호주 프리미엄 와인 울프블라스 ‘베이스볼 시리즈’ 한정판 출시 外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6-10-17 14:20:00 수정 2016-10-17 14:26:04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 싸이월드
  • 구글
호주 프리미엄 와인 울프블라스‘리미티드 에디션 베이스볼 시리즈’ 출시

롯데주류가 호주 프리미엄 와인 ‘울프블라스’의 ‘리미티드 에디션 베이스볼 시리즈(Wolf Blass Limited Edition Baseball Series)’를 출시한다. 전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울프블라스 리미티드 에디션 베이스볼 시리즈는 인기 스포츠인 야구를 모티브로 탄생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야구 선수의 모습을 형상화한 9가지 특별한 와인 라벨을 통해 각자의 자리에서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3040세대를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사진제공=롯데주류
또한 호주를 대표하는 품종인 쉬라즈(Shiraz)를 비롯하여 한국에서 폭넓게 사랑 받는 카버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 샤도네이(Chardonnay) 등 총 3개 품종으로 출시하여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써모스코리아, 신제품 ‘노스탤지아’ 텀블러 출시

112년 전통의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이하 써모스)’가 감성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노스탤지아 텀블러’를 출시했다. 써모스의 신제품 ‘노스탤지아 텀블러’는 여행지에서의 추억, 따뜻함, 편안함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따뜻한 색감과 귀여운 패턴이 특유의 감성적인 스타일을 연출한다.

사진제공=써모스코리아
써모스만의 독자적인 특수 제조법인 초고진공단열 기술로 6시간 기준 68℃ 이상, 6시간 기준 10℃ 이하를 유지하는 강력한 보온·보냉 효력을 자랑하며, 210g의 초경량 무게, 원터치 오픈과 자동 열림 방지 잠금장치가 부착되어 내용물이 샐 걱정이 없어 휴대하기 적합하다. 노스탤지아 텀블러의 용량은 500ml이며, 컬러는 화이트지오메트릭패턴(WGP), 민트지오메트릭패턴(MGP) 두 가지이다. 써모스를 취급하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몬, 슈퍼배송 최다 운반 상품은 ‘오뚜기밥’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은 생필품 전문몰 ‘슈퍼마트’의 전담택배 서비스 ‘슈퍼배송’을 시작한지 1년만에 1000만개의 상품을 서울 지역에 배달했으며, 1회 평균 9개의 상품을 한 박스에 담은 묶음 배송으로, 가장 많이 운반한 상품은 100만개가 넘게 팔린 즉석식품 ‘오뚜기밥’이었다고 17일 밝혔다. 배송 물량 순위를 살펴보면 식품군에서는 ‘오뚜기밥’, ‘신라면’, ‘하리보 젤리’ 순으로 나타났다. 생활용품의 경우 세제인 ‘리큐’와 ‘다우니’, 구강청결제 ‘리스테린’으로 나타났다. 육아용품 가운데서는 ‘정관장 아이키커’, 주방세제인 ‘에티튜드’, ‘키즈 세이프치약’ 등의 순이었다.

롯데닷컴, 고객과 실시간 소통 가능한 라이브 쇼핑 ‘생생샵(#)’ 오픈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17일부터 전문 쇼핑플래너가 상품을 소개하고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생생한 라이브 쇼핑 ‘생생샵(#)’을 운영한다. ‘생생샵(#)’은 롯데닷컴 앱에서 만날 수 있는 ‘비디오 커머스(Video commerce)’ 방식의 특화 매장이다. ‘비디오 커머스’란 동영상 컨텐츠와 전자상거래를 뜻하는 커머스를 합쳐 만들어진 신조어다. ‘생생샵(#)’은 롯데닷컴 앱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생방송을 진행한다. 매일 한 가지 상품을 쇼핑플래너가 소개하고, 고객은 롯데닷컴의 라이브 채팅창을 통해 생방송 도중 궁금한 점을 질문할 수 있다. 본 매장은 롯데닷컴 앱을 다운받은 후 검색창에서 ‘생생샵’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인터파크, 반려동물 전문몰 ‘인터파크 펫’ 오픈

인터파크는 반려동물 전문몰 ‘인터파크 펫(Interpark PET)’을 오픈마켓 최초로 자사 온라인 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동시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인터파크 펫’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사람들에게 시기별 life care 서비스와 다양한 상품 및 정보 등을 제공해 반려동물 관리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통합 전문몰이다. 판매 상품 중 약 90%를 직매입 상품으로 구성 했으며, 해외 인기 상품 등도 직접 들여와 판매 운영할 계획이다. ‘인터파크 펫’은 고객의 반려동물을 기준으로 음식∙의료∙훈련 등 반려동물의 삶 전반에 걸친 정보를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베네, 베네글 누적판매 200만개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시그니처 메뉴 ‘베네글’ 2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한 감사 이벤트를 오는 11월 27일까지 실시한다. 베네글 구매시 4,100원 상당의 아메리카노를 2,100원으로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17일부터 11월 27일까지 전국 500여 개의 카페베네 베네글 취급 매장에서 진행된다.

도미노피자, 문화의 달 맞아 ‘파티카 도서관 어택’ 실시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10월 문화의 달을 기념해 시민들의 독서문화 장려를 위한 ‘파티카 도서관 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티카는 오는 25일 서울시 글빛정보도서관을 시작으로 27일 인천시 연수도서관, 29일 서울시 암사도서관 등을 차례로 방문해 피자 파티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