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푸마, 스트리트 감성의 새로운 스니커즈 ‘비오지 삭’ 출시 外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6-09-01 15:33 수정 2016-09-01 15:37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푸마, 스트리트 감성의 새로운 스니커즈 ‘비오지 삭(BOG Sock)’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새로운 스니커즈 ‘비오지 삭(BOG Sock)’을 출시했다. ‘비오지 삭’은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 삭(Blaze of Glory Sock)’의 줄임말로, 90년대 푸마의 아이코닉한 러닝화인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Blaze of Glory)’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스트리트 감성으로 새롭게 해석한 스니커즈다

‘비오지 삭’은 푸마의 스포츠 헤리티지가 담긴 ‘트리노믹 솔’과 발목 부분의 ‘삭 라이너(sock liner)’, 그리고 다양한 소재가 사용된 모던한 디자인의 어퍼가 특징이다. 아웃솔에는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의 핵심인 ‘트리노믹 솔’이 적용돼 쿠셔닝이 뛰어나며, 발목을 양말처럼 감싸는 ‘삭 라이너’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화감과 함께 독특한 디자인까지 제공한다

사진제공=푸마
푸마는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비오지 삭’을 대표하는 모델로 내세웠다.‘네가 빛나는 순간(BLAZE YOUR BRIGHTNESS)’을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에서 방탄소년단은 특유의 자유분방하고 유쾌한 매력과 함께 ‘비오지 삭’을 트렌디하게 소화한 스트리트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오는 5일부터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7명의 멤버들을 주인공으로 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각 멤버들만의 고유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푸마의 새로운 스니커즈 ‘비오지 삭’은 전국 푸마 매장 및 푸마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할리스커피, 베이커리 시그니처 메뉴 ‘바게트볼 2종’ 출시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가 바쁜 일상으로 식사를 제대로 챙겨 먹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신메뉴, ‘바게트볼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할리스커피
이번에 선보이는 할리스커피 ‘바게트볼 2종’은 베이커리 메뉴를 확대하고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올 가을 선보이는 시그니처 메뉴로 특별한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펜네 바게트볼’과 ‘단호박 옥수수 수프볼’ 2가지로 출시된다.

‘펜네 바게트볼’은 부드럽고 상큼한 로제소스와 담백한 치즈가 어우러진 펜네 파스타를 바게트볼에 가득 담은 메뉴이고, ‘단호박 옥수수 수프볼’은 옥수수 알갱이가 톡톡 씹히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단호박 수프를 보들보들하고 쫄깃한 바게트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초코치즈with누텔라 케이크’, ‘그린티 초코 케이크’, ‘고구마 치즈 케이크’ 3종도 함께 선보인다.

카페베네, 가을 신메뉴 ‘디저트라떼’ 2종 출시

카페베네가 가을을 맞이해 디저트와 음료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신메뉴 ‘디저트라떼’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카페베네의 신메뉴 ‘디저트라떼’는 깊고 부드러운 맛을 지닌 라떼 음료에 치즈케이크와 초코 브라우니가 토핑된 메뉴로 디저트와 음료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라멜 디저트라떼’와 ‘초콜릿 디저트라떼’ 총 2종으로 선보인다.

사진제공=카페베네
‘카라멜 디저트라떼’는 카라멜 라떼에 부드러운 휘핑 크림과 풍성한 큐브형 치즈케이크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초콜릿 디저트라떼’는 다크 초콜릿의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음료다. 디저트라떼는 따뜻한 음료와 아이스 음료 두 가지 타입으로 즐길 수 있으며, 전국 카페베네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가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행복한 한가위 만들기 프로젝트’ 2탄 실시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문화가족들과 명절의 정을 나눌 수 있는 ‘행복한 한가위 만들기 프로젝트’ 2탄을 진행한다.


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실시하는 ‘행복한 한가위 만들기 프로젝트’는 명절에도 고향을 방문하기 어려운 다문화가족에게 한가위
나눔 문화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도미노피자는 피자 제조 시설이 탑재된 파티카를 통해 다문화가족들이 이웃간의 정을 확인하고
풍성한 명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현장에서 직접 구운 피자를 제공한다.

파티카는 오는 3일 은평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시작으로 26일 남양주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 27일 노원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 28일 서대문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등을 차례로 찾는다.

피자알볼로, 기술보증기금 벤처기업인증 획득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2016 기술보증기금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벤처기업 인증제도는 기술보증기금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 기술력이나 성장성이 높은 기업을 선별하여 각종 제도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회를 주는 우수기업 육성제도이다. 피자알볼로는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벤처 인증을 받게 되었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벤처기업 인증 획득으로 유효기간인 2년간 투자유치 및 조세감면, 금융, 특허 등 각종 제도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굽네치킨, ‘굽네 볼케이노 치밥 장갑’ 증정 프로모션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굽네 볼케이노∙오리지널 시리즈 등 치킨을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기획상품인 ‘굽네 볼케이노 치밥 장갑’을 증정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최근 SNS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치밥(치킨+밥)’ 문화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위생 장갑을 활용해 기획됐다. 한정판 기획상품인 굽네 볼케이노 치밥 장갑 패키지에는 최고의 아이돌 그룹이자 굽네치킨 전속 모델인 EXO가 소개한 스팸∙스크램블∙스위트콘 치밥 등 여러 굽네 볼케이노 치밥 레시피가 소개돼 있다. 고객들이 이 레시피를 보고 위생 장갑으로 치밥을 편리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번 증정 이벤트는 치킨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굽네 볼케이노 치밥 장갑(1회 주문당 장갑 20매)을 소진할 때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국P&G, 세이브더칠드런 통해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 생리대 기부

한국P&G (사장 김주연)는 한국 세이브더칠드런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게 위스퍼 생리대를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한국P&G는 도움이 필요한 여성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위스퍼 생리대 1년치를 여성 청소년 1만명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한국 P&G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지난 6월부터 현재까지 6000여명의 여성 청소년에게 위스퍼 생리대를 기부했으며, 9월 말까지 4000 여명에 대한 기부를 실시할 계획이다.

한국 P&G 관계자는 “회사는 여러 취약계층 여성들의 보다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물품 기부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사랑의 손길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한국후지필름, 휴대용 포토프린터‘피킷’달콤향기 기획전

한국후지필름은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PICKIT)’ 구입 시 유명 패션 디자이너의 드레스룸 퍼퓸을 제공하는 ‘피킷 x 달콤향기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피킷을 7% 할인 판매하고 스페셜 기프트로 최범석 디자이너의 트렌디한 섬유향수 ‘더블유 드레스룸 퍼퓸(70ml)’과 피킷 카트리지 20매를 추가 제공한다. 9월 19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후지필름몰에서 진행된다.

하림, 추석 맞이 ‘효심을 부탁해 시즌4’ 이벤트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한가위를 맞아 부모님 댁에 감사 카드와 함께 닭고기 선물세트를 보내주는 ‘하림 자연실록 효심을 부탁해 시즌 4’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명절인데도 부모님을 찾아 뵙지 못하거나 찾아 뵙더라도 고마운 마음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방법은 하림 자연실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부모님에게 전하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된다. 가장 감동적인 사연을 남긴 30명을 뽑아 추석 전에 부모님 댁에 감사 카드와 함께 ‘하림 양념육 세트’를 선물로 보내준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5일 하림 자연실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림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oi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