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참가자 모집 外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6-07-25 14:15 수정 2016-07-25 14:22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참가자 모집


○…도미노피자는 전국 매장에서 아이들이 직접 피자를 만들고 맛볼 수 있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참가자를 8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6~13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8월 17일 서울, 경기,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30개 매장에서 동시에 열린다.
특히 도미노피자는 이번 행사에서 실제 매장에서 근무하는 전문 피자 메이커와 함께 모든 과정을 이수하는 참가자에게 ‘주니어 피자 메이커’로 인증하는 수료식을 함께 진행한다. ‘주니어 피자 메이커’에게는 피자메이커 인증서와 도미노 손목밴드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사진=프링글스 제공


‘프링글스 콘소메’ 13만개 국내 한정 판매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신제품 ‘프링글스 콘소메’를 13만개 한정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감자칩의 담백한 맛에 프랑스 정통요리 콘소메 수프의 깊고 풍부한 맛을 더한 ‘프링글스 콘소메’ 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맛의 프링글스를 맛보고자 하는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하게 됐다. 콘소메 시즈닝에 양파, 토마토, 간장소스를 더해 깊고 풍부한 콘소메 맛을 자랑한다.
사진=비어스탑 제공

미니비어펍 비어스탑, 하반기 신메뉴 5종 출시

○…JH그룹이 운영하는 미니비어펍 ‘비어스탑’에서 오는 26일 2016 하반기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 이번 출시될 비어스탑 신메뉴는 부드러운 닭 안심 스틱과 매콤한 할라피뇨 위로 체다치즈 시즈닝을 뿌린 ‘스노우 치킨스틱’, 매콤한 치킨과 아삭하고 상큼한 양상추의 조화가 일품인 ‘유린기’, 바삭한 탕수육 튀김에 매콤 달콤한 소스가 조화된 ‘사천식탕수육’, 여러 가지 재미있는 모양의 감자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포테이토 콤보’, 쫄깃쫄깃한 골뱅이와 생 야채를 골뱅이 소스에 무쳐낸 ‘골뱅이 소면’ 등 총 5종이다.
사진=티켓몬스터 제공


티몬 “여의도 한강시민공원에서 티모니와 놀자”

○…소셜커머스 티몬이 여의도 한강 수영장에 미끄럼틀과 에어바운스 등의 놀이기구를 설치했다. 놀이기구는 내달 15일까지 운영되며 티몬 앱에서 0원 상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함께 티몬은 룰렛이벤트, SNS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다.
사진=호주청정우 제공

호주청정우, ‘홍석천 셰프가 내는 퀴즈 이벤트’진행

○…호주청정우가 ‘홍석천 셰프가 내는 퀴즈 이벤트’를 8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홍석천 셰프가 내는 퀴즈 영상을 보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망고 프라푸치노(50명)와 베스킨라빈스 싱글콘(5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사진=티비제이 제공


TBJ, 래시가드 구매 고객에게 생과일 주스 상품권 증정

○…캐주얼 브랜드 티비제이(TBJ)가 래시가드 구매 고객을 위한 ‘TBJ X 쥬스식스 썸머 이벤트’에 돌입했다. 전국 TBJ 매장에서 ‘TBJ 유니 집업 래시가드’를 포함해 5종의 래시가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생과일 주스 전문점 쥬스식스의 음료상품권을 소진 시 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