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풀무원더스킨, 반려동물 가정 렌털 청소용품 출시 外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6-06-27 16:16 수정 2016-06-27 16:2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풀무원더스킨, 반려동물 가정 렌털 청소용품 출시

○…렌털 청소용품 기업 풀무원더스킨은 반려동물의 털과 집 먼지 등을 깔끔하게 청소하는 ‘그레이(Gray)’ 라인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가정용 미세먼지 전용 청소용품인 ‘레드(Red)’와 ‘블루(Blue)’ 라인에 이어 반려 동물의 청소에 최적화된 ‘그레이’ 라인은 특수 개발된 몹(mop)을 사용해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 등을 말끔하게 흡착해준다.

‘그레이’의 특수 실꼬임 구조는 반려동물 털의 큐티클 층이 톱니처럼 생긴 것에서 착안해 고안했으며, 몹에 처리된 특수 흡착제는 인체에 무해한 알레르겐 억제제, 항균제, 곰팡이 방지제가 함유돼 있다. 이로 인해 눈에 보이지 않는 진드기, 세균, 곰팡이까지 흡착할 수 있어 실험 결과, 알레르기 유발 물질의 활동을 96%까지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반 청소기와는 달리 청소할 때 소음이 없는 신개념 청소용품으로 소리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해 스트레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케아, 다크 초콜릿 제품 리콜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자사 다크 초콜릿 제품인 ‘다크초콜릿 (쇼클라드 뫼르크)’와 ‘다크초콜릿70% (쇼클라드 뫼르크 70%)’에 대해 즉각적인 리콜 조치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제품을 이케아 광명점으로 가져오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액 환불할 예정이다. 이번 리콜은 해당 제품의 주의 사항 표시에 우유와 헤이즐넛의 포함 가능성에 대한 언급이 누락돼 이로 인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우려가 있어 자체적으로 내린 조치다.


롯데닷컴, 네슬레 퓨리나와 동물자유연대에 사료 기부

○…롯데닷컴은 ‘네슬레 퓨리나’와 함께 동물자유연대가 운영하고 있는 반려동물복지센터에 방문해 총 883kg의 사료를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롯데닷컴이 사료를 기부한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는 2013년 10월 개관해 국내 처음으로 선진형 동물복지시스템을 적용한 전문 입양센터다. 특히 해당 센터는 최근 논란이 되었던 불법 번식장 ‘강아지 공장’에서 81마리의 개를 구출, 이들을 보호하고 있는 곳으로 잘 소개된 바 있다.롯데닷컴은 지난 2015년부터 네슬레 퓨리나와 함께 동물자유연대에 4회째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를 기부하고 있다.

미스터피자, ‘취향저격 세트’ 구매시 키스미 1만원 할인권

○…미스터피자와 화장품브랜드 키스미가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미스터피자는 최고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취향저격세트’를 출시하고 세트구매시 30% 할인과 메이크업 브랜드 키스미(Kiss Me)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취향저격세트는 신제품과 스테디셀러 제품인 ‘까르네콤보’,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와 콜라(1.25L) 또는 오븐치즈미트 스파게티와 콜라 (1.25L)’로 각각 구성돼 있다.

멀블리스, 진주+캐비어 머금은‘웨딩드레스 스크팩’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멀블리스’(MERBLISS)는 수분 공급과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웨딩드레스 마스크팩’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멀블리스의 웨딩드레스 마스크팩은 고급 진주가루만을 엄선해 피부 깊숙하게 자리잡은 칙칙한 피부톤을 투명하게 가꿔주고, 수분 코팅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수분이 유지되도록 해준다. 또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캐비어 추출물도 함유해 윤기 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마스크팩을 하고 난 뒤 오랫동안 끈적이는 피부에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피부가 머금을 수 있는 에센스 보습량과 성분만을 포함해 사용 후 끈적임을 최소화 했다.

븐마루치킨, 청룡점 1주년 기념 “시원하게 쏩니다”

○…㈜오엠푸드의 오븐마루치킨이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청룡점 오픈 1주년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 오후 4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시그니쳐 메뉴인 오리지널 로스트를 포장 시 5,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생맥주 500ml를 단돈 1,000원에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타코벨, 이색 신메뉴 ‘김치 치즈 퀘사디아’ 출시

○…종합외식기업 캘리스코의 캘리포니아 스타일 멕시칸 브랜드 ‘타코벨’이 한국의 고유 음식인 김치와 멕시칸 스타일의 치즈 퀘사디아를 결합한 이색 메뉴 ‘김치 치즈 퀘사디아’를 신규 출시하고 오는 9월 2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신메뉴 ‘김치 치즈 퀘사디아’는 부드럽게 녹인 치즈가 곁들여진 멕시코 요리 퀘사디아에 한국의 김치를 토핑한 이국적인 메뉴로, 김치의 매콤한 맛과 치즈의 고소한 풍미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타코벨은 다음 달 6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타코벨 페이스북의 ‘좋아요’나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누른 후 스마트폰을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김치 치즈 퀘사디아’ 단품을 콤보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