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는 법무법인 비전인터내셔널 서초분사무소

입력 2013-04-16 12:49 수정 2013-04-16 12:49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이혼할 경우 부부가 서로 합의하여 이혼을 한다면 문제가 없지만 재산분할이나 위자료, 자녀의 친권이나 양육권 등을 두고 입장차이가 클 경우 복잡한 재판상이혼으로 소송절차를 밟을 수밖에 없다.

이때 찾는 것이 이혼소송 전문 변호사일 것이다. 변호사 선임에 있어 비전문가의 잘못된 조언으로 낭패를 볼 수도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따져보고 알아볼 필요가 있다. 해당 분야에서 풍부한 해결 경험이 있는지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가사소송과 관련하여 수많은 사건을 처리하여 많은 노하우와 풍부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법무법인 비전인터내셔널 서초분사무소는, 특히 이혼소송 분야에서 다양한 분쟁을 처리한 실적이 많기 때문에 가사소송 분야 전문 로펌이라고 할 수 있다.



법무법인 비전인터내셔널(서초분사무소)를 이끌고 있는 장성규 대표변호사는 이혼상담을 해오는 이들에게 상세한 상담과 조언을 통해 개선방향을 제시하여 이혼을 피하게 해주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장성규 대표변호사의 이러한 면은 특히 그의 온라인 법률상담 로장닷컴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장성규 변호사는 재판이혼으로 가기 전에 협의이혼을 권고하고 안 될 경우 조정이혼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는 재판상 이혼의 경우 시간적, 경제적 손실이 큰 것은 물론, 당사자와 자녀들이 겪는 고통이 너무 크기 때문이다. 하지만 불가피하게 재판상이혼으로 갈 경우에는 장 변호사는 사전에 철저하게 준비하고 결정적 증거확보를 위해 치밀한 전략을 수립하여 승소로 이끌어준다.

이혼 외에도 법무법인 비전인터내셔널은 상속과 관련된 분쟁, 타인의 생명이나 재산에 피해를 주는 형사사건과 관련 다양한 분쟁들을 해결해주고 있다. 이제까지 맡았던 다양한 수임경험을 바탕으로 상세한 상담을 비롯하여 충실한 자료입증을 통해 형사사건의 해결사로도 활약하고 있는 것이다.

패기 넘치는 구성원 변호사들의 활발한 승소 활동

아울러 법무법인 비전인터내셔널 서초분사무소에는 구성원 변호사로서 박은정 변호사와 지정우 변호사가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제38기 사법연수원을 수료한 후 농촌진흥청 상근자문변호사 등의 경력을 가진 박은정 변호사와 법무법인 신성 등의 경력을 가진 지정우 변호사는, 가정법률상담과 가사사건 분야의 특화를 바탕 위에 형사사건 관련 분야의 경험을 더하여 의뢰인들에게 최적의 해결책을 제시해주고 있다.

따라서 법무법인 비전인터내셔널은 이혼 재산분할 및 상속 등 가사소송에 있어서 결정적 증거확보로 높은 승소를 보장하는 것뿐 아니라 예상치 못했던 법률적인 어려움에 처한 이들에게 고객감동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법무법인 비전인터내셔널 서초분사무소와 장성규 대표변호사의 활약은 홈페이지 로장닷컴(www.lawjang.com)과 블로그
(lawjang.tisto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성규 대표변호사는 “의뢰인에게 단순한 법률적인 지식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고민하는 부분에 대한 이해와 배려를 통해 고객이 믿고 의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면서, “무엇보다 정직함으로 늘 의뢰인과 함께하며 의뢰하는 부분에 있어 동행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법무법인 비전인터내셔널이 의뢰인들에게 가장 전문적이면서 효율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해주길 기대해본다.


▽ 장성규 변호사

고려대학교 법학과 졸
사법시험 42회
사법연수원 32기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위원
중국 총영사관 자문위원
MBC 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출연
헌법을생각하는변호사모임 기획실장
대한변호사협회 법제위원
로장닷컴 법률센터 대표
변호사한국가정법률상담소 백인변호사단
법무법인 비전인터내셔널(서초분사무소) 대표 변호사

<도움말: 법무법인 비전인터내셔널 대표 장성규변호사, 전화번호: 02-511-9805

로장닷컴: www.lawjang.com
블로그: lawjang.tistory.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